Skip to main content

U GOT IT (X1 Ver.) - X1 (엑스원)


Yeah (Yeah) Oh no no no (U GOT IT) U GOT IT U GOT IT U GOT IT Yo 그 미소에 난 K.O. 넌 내 심장에 태엽
Yo geu misoe nan K.O. neon nae shimjange taeyeob 너에게 갈래 Take Off 언제나 I'm okay
neoege gallae Take Off eonjena I;m okay 너만 보여 Baby 딱 너만 Lady
neoman boyeo Baby ttak neoman Lady 뭐랄까 그댄 별 보다 반짝여 디테일해
mworalkka geudaen byeol boda banjjakyeo diteilhae Yo I'm rolling in 치명적 매력
Yo I'm rolling in chimyeongjeok maeryeok 걱정할 거 없어 올핸 바로 우리꺼
geokjeonghal geo eobseo olhaen baro urikkeo 너를 Mixtape처럼 매일 들어
neoreul Mixtape cheoreom maeil deureo 더 크게 외칠게 모두 따라 불러
deo keuge oechilge modu ttara bulleo Give you my heart Give you my part 세상을 다 주고 싶어
sesangeul da jugo shipeo 들어봐 잘 있잖아 난
deureobwa jal ittjanha nan 그 누가 우릴 욕해도
geu nuga uril yokhaedo My baby 내 마지막 love
My baby nae majimak love
(love love love) 온종일 Thinking of us
onjongil Thinking of us
(us us us) 귀 기울여 우리 작은 노래는
gwi giuryeo uri jageun noraeneun 꽃처럼 피고 있어
kkotcheoreom pigo isseo 수백 번 넘어진 후에 걷고 있어
subaek beon neomeojin hue geotgo isseo You know that 걱정하지마 걱정하지마 U GOT IT
geokjeonghajima geokjeonghajima U GOT IT U GOT IT U GOT IT U GOT IT 흔들리지마 흔들리지마 Don’t worry
heundeullijima heundeullijima Don't worry Don't worry Don't worry baby 누가 뭐래도 널 놓지 않아
nuga mworaedo neol nohji anha 떠들라고 해 난 너만 보니까
tteodeullago hae nan neoman bonikka U You know U You know U GOT IT U GOT IT U GOT IT U GOT IT Yo bring it back boy 꽤나 길었던 내 방황은
kkwaena gireottdeon nae banghwangeun 널 만난 후로 다 끝났어
neol mannan huro da kkeutnasseo 꼭 내 품에 저장할게
kkok nae pume jeojanghalke 좋은 건 이유가 없어 설명 못해
joheun geon iyuga eobseo seolmyeong mothae 여름 보다 뜨거워 나를 밝혀줘
yeoreum boda tteugeowo nareul barkhyeojwo 우연에서 막 필연으로 가
uyeoneseo mak pilyeoneuro ga 어디 어딜 가도 너만 보여
eodi eodil gado neoman boyeo Give you my heart Give you my part 내 맘은 춤추고 있어
nae mameun chumchugo isseo 들어봐 잘 바라봐 날
deureobwa jal barabwa nal 언제나 느낄 수 있어
eonjena neukkil su isseo My baby 내 마지막 love
My baby nae majimak love
(love love love) 온종일 Thinking of us
onjongil Thinking of us
(us us us) 귀 기울여 우리 작은 노래는
gwi giuryeo uri jageun noraeneun 꽃처럼 피고 있어
kkotcheoreom pigo isseo 수백 번 넘어진 후에 걷고 있어
subaek beon neomeojin hue geotgo isseo You know that 걱정하지마 걱정하지마 U GOT IT
geokjeonghajima geokjeonghajima U GOT IT U GOT IT U GOT IT U GOT IT 흔들리지마 흔들리지마 Don’t worry
heundeullijima heundeullijima Don't worry Don't worry Don't worry baby 누가 뭐래도 널 놓지 않아
nuga mworaedo neol nohji anha 떠들라고 해 난 너만 보니까
tteodeullago hae nan neoman bonikka
U You know U You know U GOT IT U GOT IT U GOT IT U GOT IT Girl 내 모든 비밀
girl nae modeun bimil 다 알려줄 거야
da allyeojul geoya 살며시 안겨
salmyeoshi angyeo 늘 같은 곳을 바라봐
neul gateun goseul barabwa 걱정하지마 걱정하지마 U GOT IT
geokjeonghajima geokjeonghajima U GOT IT U GOT IT U GOT IT U GOT IT 흔들리지마 흔들리지마 Don’t worry
heundeullijima heundeullijima Don't worry Don't worry Don't worry baby 누가 뭐래도 널 놓지 않아
nuga mworaedo neol nohji anha 떠들라고 해 난 너만 보니까
tteodeullago hae nan neoman bonikka
U You know U You know U GOT IT U GOT IT U GOT IT U GOT IT U U GOT IT (You do) U GOT IT U GOT IT U GOT IT

------- Source: genie.co.kr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