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VERSA (Prod. by YUTH) - 라비 (RAVI)


You’re my VERSA Dove siamo qui ? I think I’m fall in love VERSA You’re my VERSA Dove siamo qui ? I think I’m fall in love VERSA 눈이 Woo 마주치자 굳어버렸지
nuni Woo majuchija gudeobeoryeottji 신기루 속에 상기된 채 떨어진
shingiru soge sanggidoen chae tteoreojin 사막에 내린 너란 비에 고개 들어
samage naerin neoran bie gogae deureo Baby I’ll find out 호기심이 불어나
hogishimi bureona Spend my money Hunnit bands Racks on Racks 너에게 너에게
Racks on Racks neoege neoege 모든 돈을 전부 쓰고 싶어
modeun doneul jeonbu sseugo shipeo 그래 이리 빛이 나는데
geurae iri bichi naneunde 벌레들이 가만둘 리 없지
beolledeuri gamandul li eobtji I protect ya neck 보관해야 돼 격리된 채로 아름답게 Icy ya
bogwanhaeya dwae geokridoen chaero areumdabke Icy ya 기억해 머릿속 물음 제대로 내뱉어야 돼 난 술은
gieokhae meoritsok mureum jedaero nae bateoya dwae nan sureun 필요 없어 내 아름다운 진심에
pilyo eobseo nae areumdaun jinshime 술을 얹어 포장할 순 없어
sureul eonjeo pojanghal sun eobseo 인사는 내가 먼저 눈이 우수에 젖어가
insaneun naega meonjeo nuni usue jeojeoga Yeah I love her ya You’re my VERSA Dove siamo qui ? I think I’m fall in love VERSA You’re my VERSA Dove siamo qui ? I think I’m fall in love VERSA VERSA Baby I need You I need you right now VERSA VERSA Baby I need You I need you right now VERSA 내가 너와 입을 맞추게 해줘
naega neowa ibeul matchuge haejwo 너와 입술이 맞닿을 때 넌 세줘
neowa ibsuri matdaheul ttae neon sejwo 세상이 멈춘 이 시간을 난 네 기분을 맞출게
sesangi meomchun i shiganeul nan ne gibuneul matchulke 네 조건을 갖출게
ne jogeoneul gatchulke 내가 미울 때 원한다면 얼굴도 맞아줄게
naega miul ttae wonhandamyeon eolduldo majajulke 내 차를 타고 나가도 돼 사고나 돼 다침 안돼
nae chareyl tago nagado dwae sagonan dwae dachim andwae 내 카드를 네 맘대로 다 긁어 버려도 돼
nae kadeureul ne mamdaero da keurkeo beoryeodo dwae 그래 네가 원한다면 난 일을 바로 마치고
geurae nega wonhandamyeon nan ireul baro machigo 침대로 음 네 상상대로 음 너의 말은 행동이 돼
chimdaero eum ne sangsangdaero eum neoui mareun haengdongi dwae 로마로 떠나 VERSA
romaro tteona VERSA
Babe you’re my life
로마로 떠나 VERSA
romaro tteona VERSA
Babe you’re my life
로마로 떠나 VERSA
romaro tteona VERSA
Babe you’re my life
로마로 떠나 VERSA
romaro tteona VERSA
Babe you’re my life
You’re my VERSA Dove siamo qui ? I think I’m fall in love VERSA You’re my VERSA Dove siamo qui ? I think I’m fall in love VERSA VERSA Baby I need You I need you right now VERSA VERSA Baby I need You I need you right now VERSA 아름다운 너에게 내 낭만을 담고 싶어
areumdaun neoege nae nangmaneul damgo shipeo 내 인생의 로맨스는 네가 서론
nae insaengui romaenseuneun nega seoron 내 인생의 로맨스를 전부 너로
nae insaengui romaenseureul jeonbu neoro Babe I can’t let it go 네 자화상을 지도로
ne jahwasangeul jidoro 그린 듯해 어디를 가도 전부 너로 보여
geurin deuthae eodireul gado jeonbu neoro boyeo Babe you’re my VERSA ye Love you babe you’re my VERSA I think I’m fall in love

------- Source: genie.co.kr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