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왜요 왜요 왜? (Why?) - PLAVE


Make you go click click Make you go mad mad Make you go rec rec I know I know 뻔해
i know i knwo ppeonhae
너 정말 왜요 왜요 왜 왜요 왜요 왜
neo jeongmal waeyo waeyo wae waeyo weayo wae I don’t wanna hear anymore (nope nope nope) 저한테 왜요 왜요 왜 왜요 왜요 왜
jeohante waeyo waeyo wae waeyo waeyo wae I don’t wanna feel anymore (nope nope nope)
We make a trend 흔해빠진 밈들은 전부 **** off (넣어둬)
heunhaeppajin mimdeureun jeonbu **** off (neoheodwo) We make a friend 트렌드를 아는 freak 모두 모여 (여기로)
teurendeureul aneun freak modu moyeo (yeogiro)
멋을 아는 shake it
meoseul aneun shake it Muscle 위한 프로틴 (yeah buddy)
muscle wihan peurotin (yeah buddy) 안오는 놈들은 뭐야 나 집에 안갈꼬야
anoneun nomdeureun mwoya na jibe angalkkoya
Tell me what you want 더 보여줄게
tell me what you want deo boyeojulke Tell me what you do I’ll be your Rolex
너 정말 왜요 왜요 왜 왜요 왜요 왜

neo jeongmal waeyo waeyo wae waeyo weayo wae I don’t wanna hear anymore (nope nope nope) 저한테 왜요 왜요 왜 왜요 왜요 왜
jeohante waeyo waeyo wae waeyo waeyo wae
I don’t wanna feel anymore (nope nope nope)

Day & night 언제나 너의 곁에 있을게 (always)
eonjena neoui gyeote isseulke (always) 이런말 하고 싶지 않지만
ireonmal hagoshipji anhjiman 널 기다린 나란 말야 (bow wow)
neol gidarin naran marya (bow bow)
너 정말 왜요 왜요 왜 왜요 왜요 왜

neo jeongmal waeyo waeyo wae waeyo weayo wae I don’t wanna hear anymore (nope nope nope) 저한테 왜요 왜요 왜 왜요 왜요 왜
jeohante waeyo waeyo wae waeyo waeyo wae
I don’t wanna feel anymore (nope nope nope)


------
Source: genie | Romanized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