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그리워하면 그댈 만날까봐 (Dream) - 김나영 (Kim Nayoung) [Do You Like Brahms? OST Part.6]


멀어져 가던 그대가 또 생각이나요
meoreojyeo gadeon geudaega tto saenggaginayo 사랑이었지만 찬란했었던
sarangieottjiman chanranhaesseottdeon
그날의 추억이 다시 나를 찾아와요
geunarui chueogi dashi nareul chajawayo 끝내는 못 잊었죠 그대의 모든걸
kkeutnaeneun mot ijeottjyo geudae modeun geol 그댈 너무 사랑했었나 봐요
geudae neomu saranghaesseottnabwayo 널 보고싶어서 소리쳐 불러요
neol bogoshipeoseo sorichyeo bulleoyo 미련이라 해도 후회하지 않을 거에요
miryeonira haedo huhoehaji anheul geoeyo 가슴 시린 나의 얘기 들리나요
gaseum shirin naui yaegi deullinayo 그대 없인 나는 안돼요
geudae eobshin naneun andwaeyo

그리워하면 그댈 만날까봐
geuriwohamyeon geudael mannalkkabwa 아직 여기 기다려요
ajik yeogi gidaryeoyo
두 눈에 맺혀진 눈물이 가득해
du nune maejhyeojin nunmuri gadeukhae 돌아서는 그대도 그랬겠죠
doraseoneun geudaedo geuraettgettjyo 널 보고싶어서 소리쳐 불러요
neol bogoshipeoseo sorichyeo bulleoyo 미련이라 해도 후회하지 않을 거에요
miryeonira haedo huhoehaji anheul geoeyo 가슴 시린 나의 얘기 들리나요
gaseum shirin naui yaegi deullinayo 그대 없인 나는 안돼요
geudae eobshin naneun andwaeyo 어디로 가는지 난 알 수가 없겠지만
eodiro ganeunji nan al suga eobtgettjiman 그대가 있다면 어디라도 가고픈데
geudaega ittdamyeon eodirado gagopeunde 잊지 말아줘요 나를 잊지마요
itji marajwoyo nareul itjimayo 오직 그대만을 사랑했던 나였으니까 ojik geudaemaneul saranghaettdeon nayeosseunikka 언젠가는 우리 만날 수 있겠죠
eonjenganeun uri mannal su ittgettjyo 그때를 기다릴 거에요
geittaereul gidaril geoeyo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