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팔레트 (PALETTE) - 김뮤지엄 (KIMMUSEUM)




시간 지나 봄, 이 겨울 지나도
shigan jina bom, i gyeoul jinado 사랑함은 버텨 꽃피우겠지
saranghameun beoteo kkotpiugettji 계절 지나고 식어가는 마음 괜찮아
gyejeol jinago shigeoganeun maeum gwaenchanha
No matter how much time goes by 남겨놓은 흔적과 따라놓은 말과 rain
namgyeonoheun heunjeokgwa ttaranoheun malgwa rain
널 사랑한다는 거야
neol saranghandaneun geoya
운치 있는 날과 나를 담고 있는 너의 Life
unchi ittneun nalgwa nareul damgo ittneun neoui life 우리 위에 떴던 달과
uri wie tteottdeon dalgwa 지나갔던 예쁜 말만 묻은 붓이 팔레트
jinagettdeon yeppeun malman mudeun bushi palleteu 위를 지나갈 땐 온 세상에 칠해지겠지
wireul jinagal ttaen on sesange chilhaejigettji Yes it’s 꿈, but it’s True
yes it's kum, but it's true Midnight blue, make me 숨
midnight blue, make me sum 그 길이 너를 알려준 거면
geu giri neoreul allyeojun geomyeon I can touch the sky I wish time to stop Yes it’s 꿈, but it’s True
yes it's kum, but it's true Midnight blue, make me 숨
midnight blue, make me sum 그 길이 너를 알려준 거면
geu giri neoreul allyeojun geomyeon
I can touch the sky I wish time to stop
I'm always scared when morning comes,
날 안아
nal ana 햇살에 갇힌 마음 그대로 놔둬줘
haetsare gadhin maeum geudaero nwadwojwo 베개에 묻은 너의 향수를 마셔
begaee mudeun neoui hyangsureul masyeo 괜찮아 조금 늦어도,
gwaenchanha jigeum neujeodo, 너의 팔베개는
neoui palbegaeneun 언젠가 사라질 걸 알면서도
eonjengan sarajil geol almyeonseodo 고집을 부리네 오늘이 가도
gojibeul burine oneuri gado 내일은 더 아름다워진 너로
naeireun deo areumdawojin neoro 내 빈 잔이 꽉 채워질 걸 알아
nae bin jani kkwak chaeojil geol ara Yes it’s 꿈, but it’s True
yes it's kum, but it's true Midnight blue, make me 숨
midnight blue, make me sum 그 길이 너를 알려준 거면
geu giri neoreul allyeojun geomyeon
I can touch the sky I wish time to stop Yes it’s 꿈, but it’s True
yes it's kum, but it's true Midnight blue, make me 숨
midnight blue, make me sum 그 길이 너를 알려준 거면
geu giri neoreul allyeojun geomyeon
I can touch the sky I wish time to stop I’ll be right there 지쳐 힘이 들 때 이 밤의 끝에
jichyeo himi deul ttae i bamui kkeute 비친 고민의 색 no more
bichin gominui saek no more I’m in love 물론
i'm in love mullon 내가 바라보는 모든 것
naega baraboneun modeun geot I’ll be right there 지쳐 힘이 들 때, 사랑한 뒤에
jichyeo himi deul ttae, saranghan dwie 오는 이 밤의 색
oneun i bamui saek I’ll be right there 네가 힘이 들 땐 날 사랑한 뒤에
nega himi deul ttaen nal saranghan dwie 거기 있으면 돼.
geogi isseumyeon dwae. 거기 있어주면 돼
geogi isseojumyeon dwae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어린 날의 소회 (Unlonging) - 정우 (Jungwoo)

일그러진 마음 들끓는 욕망 변해가는 삶 속에 헤매는 젊음 어두워진 밤 기울어가는 달 메마른 소망 못되게 날 미워한 마음 샘 많은 사랑을 떠나는 사랑 남겨진 외사랑 이젠 그립지 않은 또 아쉽지 않은 내 어린 날의 소회 짙게 내린 안개를 가르는 발걸음 쉼 없이 널 향했던 내 시선들 아무도 모르게 애태우던 겁 많은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자랑 나의 젊음 눈부시게 찬란했던 찰나의 청춘 고이고이 묻어둘 어린 날의 소회 나의 샘 많은 사랑을 떠나는 사랑 남겨진 외사랑 이젠 그립지 않은 또 아쉽지 않은 내 어린 날의 소회 나의 샘 많은 사랑을 떠나는 사랑 남겨진 외사랑 이젠 그립지 않은 또 아쉽지 않은 내 어린 날의 소회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