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ake Two - 방탄소년단 (BTS)


Will you stay? 흘러가는 저 시간
heulleoganeun jeo sigan 잡아두고 싶어 with me
jabadugoshipei with me Will you go? 어떤 얼굴을 하고 서 있을까
eotteon eolgureul hagoseo isseulkka 이젠 기억나지 않는 새벽들
ijen gieoknaji anhneun saebyeokdeul Say Oh I’m runnin' round in a daze We been walkin' so many ways 가슴이 터질 것 같아
gaseumi teojil geot gatha Can’t you see the take two Stories unfolding just for you 너와 함께하는 청춘
neowa hamkkehaneun cheongchun 지금 내 손을 잡아
jigeum nae soneul jaba Yeah we never felt so young When together sing the song 서로의 눈 맞추며
seoroui nun matchumyeo 어둠 속에도
eodum sogedo Yeah we never felt so right When I got you by my side 함께 걷던 길 따라
hamkke geotdeon gil ttara Oh we young forever 사막도 바다가 돼서 we swim forever
samakdo badaga dwaeseo we swim forever 외로워했던 고래도 이젠 singing together
oerowohaettdeon goraedo ijen singing forever 함께니깐, 영원을 바래도 무섭지 않아
hamkkenikkan yeongwoneul baraedo museobji anha 내 믿음은 너고 하나뿐인 이유니깐
nae mideumeun neogo hanappunin iyunikkan You’re my silver lining You the one who just light me up Oh I can always feel you beside me 노을이 빌딩에 부딪쳐
noeuri bildinge buditchyeo 우린 이렇게 서로에 주어져
urin ireohke seoroe jueojyeo Say Oh I’m runnin' round in a daze We been walkin' so many ways 널 품에 터질 듯 안아
neol pume teojil deut ana Can’t you see the take two Letters I didn’t send to you 너와 함께하는 청춘
neowa hamkkehaneun cheongchun 시작일지도 몰라
sijagiljido molla Yeah we never felt so young When together sing the song 서로의 눈 맞추며
seoroui nun matchumyeo 어둠 속에도
eodum sogedo Yeah we never felt so right When I got you by my side 함께 걷던 길 따라
hamkkehan geotdeon gil ttara Oh we young forever 당신과 함께해서 가능했고
dangsingwa hamkkehaeseo ganeunghaettgo 당신과 함께여서 행복했어
dangsingwa hamkkeyeoseo haengbokhaesseo 당신의 목소리에 숨을 쉬고
dangsinui moksorie sumeul shwigo 당신의 눈물들로 일어섰어
dangsinui nunmuldeullo ireoseosseo 당신들의 과분한 사랑을 내가 받을 자격 있을까
dangsindeurui gwabunhan sarangeul naega badeul jagyeok isseulkka 수년간 우리가 만든 영혼의 교집합
sunyeongan uriga mandeun yeonghonui gyojibhab 함께여서 너무 고맙고 행복합니다
hamkkeyseoseo neomu gobago haengbokhamnida 부디 앞으로도 행복합시다
budi apeurodo haengbokhabsida Yeah we never felt so young When together sing the song 서로의 눈 맞추며
seoroui nun matchumyeo 비가 내려도
biga naeryeodo Yeah we never felt so right When I got you by my side 함께 맞던 별 따라
hamkke matdeon byeol ttara Oh we young forever 이렇게 노래해
ireohke noraehae (We ain’t never felt so young) Won’t you hold my hand Yeah we never felt so right Need you here tonight (We ain’t never felt so young) Oh we young forever (Never felt so young) Yeah Never felt, never felt so young

------ Source: genie | Romanized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