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Guardian - 르세라핌 (LE SSERAFIM) [BASTIONS OST Part.4]


일어나 앞을 봐 세차게 달려가
ireona apeul bwa sechage dallyeoga Yeah I will be your guardian 하늘과 바람과 너와 날 지켜가
haneulgwa baramgwa neowa nal jikyeoga Yeah I will be your guardian 세상은 messed up
sesangeun messed up 네 머리 위엔 잿빛의 sky 숨 막히잖아
ne meori wien jaetbichui sky sum makhijanha 시간이 됐어 뭐부터 할지 막막할 땐
sigani dwaesseo mwobutheo halji makmakhal ttaen 내 이름을 불러
nae ireumeul bulleo Umm 생기를 잃은 흙 끊이지 않는 news
umm saenggireul irheun heurk kkeunhiji anhenun news 더는 no no no no no no
deoneun no no no no no no Ooh- That’s right 그거야
that's right keugeoya Ooh- We are the best best Just doing the right thing 쉽지는 않대도 힘차게
shwibjineun anhdaedo himchage We are the best best 못 해낼 건 nothing
mot haenael geon nothing 자그만 것부터 시작해
jageuman geotbutheo sijakhae Yes we can 일어나 앞을 봐 세차게 달려가
ireona apeul bwa sechage dallyeoga Yeah I will be your guardian 하늘과 바람과 너와 날 지켜가
haneulgwa baramgwa neowa nal jikyeoga Yeah I will be your guardian
No time to hide, 비상이야
no time to hide bsiangiya 얼룩진 너와 내 유토피아 oh oh
eollukjin neowa nae yutopia oh oh Oh no 멍하니 있으면 안 돼
oh no meonghani isseumyeon andwae 메말라가는 ground
memallaganeun ground 우리 일단 뭐든지 해
uri ildan mwodeunji hae Umm 관심이 없는 듯 늘 무분별한 use
umm gwansimi eomneun deut neul mubunbyeolhan use 더는 no no no no no no
deoneun no no no no no no Ooh- 점점 바꿔가
jeomjeom bakkwoga Ooh- We are the best best Just doing the right thing 쉽지는 않대도 힘차게
shwibjineun anhdaedo himchage We are the best best 못 해낼 건 nothing
mot haenael geon nothing 자그만 것부터 시작해
jageuman geotbutheo sijakhae Yes we can 일어나 앞을 봐 세차게 달려가
ireona apeul bwa sechage dallyeoga Yeah I will be your guardian 하늘과 바람과 너와 날 지켜가
haneulgwa baramgwa neowa nal jikyeoga Yeah I will be your guardian
똑같은 맘으로 호흡을 더 맞추고
ttok gateun mameuro hoheubeul deo matchugo 아직 서툴러도 두려울 건 없는걸
ajik seotulleodo duryeoul geon eomneun geol 산 너머 deep green 석양의 금빛
san neomeo deep green seokyangui geumbit 전부 다 우리 두 손으로 지켜나가
jeonbu da uri du soneuro jikyeonaga 함께라 best best 우릴 위한 fighting
hamkkeran best best uril wihan fighting 쉽지는 않대도 힘차게
shwibjineun anhdaedo himchage 하나씩 save save 지켜내 everything
hanassik save save jikyeonae everything 커진 목소리로 외칠래
keojin moksoriro oechillae We’re the best 일어나 앞을 봐 세차게 달려가
ireona apeul bwa sechage dallyeoga Yeah I will be your guardian 하늘과 바람과 너와 날 지켜가
haneulgwa baramgwa neowa nal jikyeoga Yeah I will be your guardian

------
Source: genie | Romanized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