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12 hours - 벤자민 (Benzamin)


Remind me when you walkin’ Although It’s time to fall asleep 새벽이 와도 훤해
saebyeogi wado hwonhae You made my day 12 hours once again Remind me when you walkin’ Although It’s time to fall asleep 새벽이 와도 훤해
saebyeogi wado hwonhae You made my day 12 hours once again sometimes i wanna feelin’ fine
너는 향해 밑으로
neoneun hyanghae miteuro 거추장스러운 짐이잖아 내가 하는 짓은
geochujangseureoun jimijanha naega haneun jiseun 기분은 항상 오락가락해 밤은 길고
gibuneun hangsang orakgarakhae bameun gilgo 너의 전화만을 기다려 날 밝을때쯤
neoui jeonhwamaneul gidaryeo nal bargeulttaejjeum 보여 너의 자그마한 motion
boyeo neoui jageumahan motion 이유를 알것같아 이제 사람들의 love songs
iyureul algeotgatha ije saramdeurui love songs 넌 주말마다 떠나 항상 내가 없는 곳으로
neon jumalmada tteona hangsang naega eomneun goseuro 걱정없이 웃는 사진만 내 눈에 보여
geokjeongeobshi utneun sajinman nae nune boyeo 너가 놓친 기회처럼 난 너를 또 놓쳐 shxt
neoga nohchin gihoecheoreom nan neoreul tto nochyeo shxt 술만 찾던 버릇도 고쳤지
sulman chatdeon beoreutdo gochyeottji 이건 아니야 같은 변명이
igeon aniya gateun byeonmyeongi 편해 보이네 넌 여전히
pyeonhae boine neon yeojeonhi 나는 달리고있는데 on the road
naneun dallago ittneunde on the road 너의 소식은 매일 같이 멀어져
neoui soshigeun maeil gatchi meoreojyeo 끊어지기전에 다시 한번 더
kkeunheojigijeone dashi hanbeon deo 마지막일 순 없잖아 가는 건
majimakhal sun eopjanha ganeun geon Remind me when you walkin’ Although It’s time to fall asleep 새벽이 와도 훤해
saebyeogi wado hwonhae You made my day 12 hours once again Remind me when you walkin’ Although It’s time to fall asleep 새벽이 와도 훤해
saebyeogi wado hwonhae You made my day 12 hours once again 습관이 되어버린 헛기침
seupgwnai doeeobeorin heotgichim 내가 뱉은 말은 맴돌아 너의 주위를
naega baeteun mareul maemdora neoui juwireul 되돌리고 싶어하는 나를 비웃지들
doedolligoshipeohaneun nareul biutjideul 과건 매번 잡히지가 않는 신기루
gwageon maebeon jabhijiga anhneun shingiru 너는 말해 좋지않다고 나의 예전은
neoneun malhae johji anhdago naui yeojeoneun 너에겐 같이 있어도 다른 곳을 보던 내가 보이네
neoegen gatchi isseodo dareun goseul bodeon naega boine 정신줄을 너의 손처럼 쉽게 놓았던 거리엔
jeongshinjureul neoui soncheoreom shwibke nohattdeon georien 넘길 장면들이 작은 조각이 나 흩어져 뒤엔
neomgil jangmyeondeuri jageun jogagi na heuteojyeo dwien 거짓말같이 커버렸다 해도
geojitmalgatchi keobeoryeottda haedo
you can’t believe me you still make me cozy like the weekend everynight 찾아와 그립게 넌 지금 어떤 장면일지
eberynight chajawa geuribke neon jigeum eotteon jangmyeonilji 덩그러니 멈춰있어 on the road
deonggeureoni meomchwoisseo on the road 내 선택을 욕한것도 여러번
nae seontaegeul yukhangeotdo yeoreobeon 끊어지기전에 다시 한번 더
kkeunheojigijeone dashi hanbeon deo 마지막일 순 없잖아 가는 건
majimagil sun eopjanha ganeun geon Remind me when you walkin’ Although It’s time to fall asleep 새벽이 와도 훤해
saebyeogi wado hwonhae You made my day 12 hours once again Remind me when you walkin’ Although It’s time to fall asleep 새벽이 와도 훤해
saebyeogi wado hwonhae You made my day 12 hours once again

------ Source: genie | Romanized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