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ayday - VICTON (빅톤)



[SS] Losing all my sleep on you 뜨거웠던 comet, 어지럽던 jet lag
tteugeowottdeon comet, eojireobdeon jet lag [SJ] maybe 이건 empty set
maybe igeon empty set 내 심장까지 전부 빼앗겨버린 듯해 yeah
nae shimjangkkaji jeonbu ppaeatgyeobeorin deuthae yeah [SW] I wanna 그 속에서 놀려줘 넌 아마 날 품은 Village
i wanna geu sogeseo nollyeojwo neon ama nal pumeun village 네 품에서 Feel me and calm me down 주체가 안돼 heal me
ne pumeseo feel me and calm me down juchega andwae heal me
[SW] Love is blind but Your love is unkind 그래 그렇게 그 틀에 가둔 채
geurae geureohke geu teure gadun chae Again again Chillin' me [ALL] Fire off a mayday but I can't wait Fire off a mayday uh Fire off a mayday but I can't wait Fire off a mayday
[HS] Mayday Mayday Mayday Answer me now 그래 이건 S.O.S
geurae igeon s.o.s As always [HS] Hol' up 아마도 이 상태로 Die young
amado i sangtaero die young But never mind like cobain You make me go insane [BC] 반복된 환영은 maze 숨죽여 삼킨 moanin'
banbokdoen hwanyeongeun maze sumjugyeo samkin moanin' Don't wanna give up, 못 떠나게
don't wanna give up, mot tteonage 넌 내 손을 끌어당기지
neon nae soneul kkeureodanggiji [HC] 넌 식어버린 듯해 또 차갑게 잠기는 파도
neon shigeobeorin deuthae tto chagabke jamgineun pado 끝도 없이 에워싸는 불안은 Killin' me
kkeutdo eobshi ewossaneun bulaneun killin' me [ALL] Fire off a mayday but I can't wait Fire off a mayday uh Fire off a mayday but I can't wait Fire off a mayday [ALL] Fire off a mayday but I can't wait 갇혀버린 채 uh
gadhyeobeorin chae uh Fire off a mayday but I can't wait Fire off a mayday [HS] 마지막 찰나의 순간에 흐려진 잔상이 눈 앞에
majimak chalnaui sungane heuryeojin jansangi nun ape 다 내려 놨을 때 무심코 느껴버린 hysteria
da naeryeo nwasseul ttae mushimko neukkyeobeorin hysteria Such a beautiful destroyer [SJ] 희미해진 light 좁아지는 sight
huimihaejineun light jobajineun sight 난 길을 잃었나 봐
nan gireul irheottna bwa [HC] 아무리 불러도 네겐 닿지 않아
amuri bulleodo negen dahji anha [SW] 이 폭풍 속에 날 놓지 말아줘
i pokpung soge nal nohji marajwo [ALL] Fire off a mayday but I can't wait Fire off a mayday uh Fire off a mayday but I can't wait Fire off a mayday [ALL] Fire off a mayday but I can't wait 갇혀버린 채 uh
gadhyeobeorin chae uh Fire off a mayday but I can't wait Fire off a mayday [ALL] Fire off a mayday Fire off a mayday Fire off a mayday Fire off a mayday yeah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어린 날의 소회 (Unlonging) - 정우 (Jungwoo)

일그러진 마음 들끓는 욕망 변해가는 삶 속에 헤매는 젊음 어두워진 밤 기울어가는 달 메마른 소망 못되게 날 미워한 마음 샘 많은 사랑을 떠나는 사랑 남겨진 외사랑 이젠 그립지 않은 또 아쉽지 않은 내 어린 날의 소회 짙게 내린 안개를 가르는 발걸음 쉼 없이 널 향했던 내 시선들 아무도 모르게 애태우던 겁 많은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자랑 나의 젊음 눈부시게 찬란했던 찰나의 청춘 고이고이 묻어둘 어린 날의 소회 나의 샘 많은 사랑을 떠나는 사랑 남겨진 외사랑 이젠 그립지 않은 또 아쉽지 않은 내 어린 날의 소회 나의 샘 많은 사랑을 떠나는 사랑 남겨진 외사랑 이젠 그립지 않은 또 아쉽지 않은 내 어린 날의 소회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