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BLACK (Live) - 임현식 (Im Hyun Shik of 비투비/BtoB)



I don’t know what to do
이제 어떡해 Yeah
ije eotteokhae yeah 뭘 해도 하나도 되는 게 없네 Yeah
mwol haedo hanado doeneun ge eobtne yeah Should I stay?
내가 왜 여기 머물러야 해
naega wae yeogi meomulleoya hae Leave my place and go anywhere 길을 잃고 방황해도 난 Okay
gireul irhgo banghwanghaedo nan okay 한없이 길을 걸어도 모른 척 날 지나가 줘
haneobshi gireul georeodo moreun cheok nal jinaga jwo Runaway runaway from my place 오늘만은 이렇게 어둠에 숨을게
oneulmaneun ireohke eodume sumeulke 날 찾지 않았으면 해
nal chatji anhasseumyeon hae 침묵만이 머물게 아무것도 없게
chummukmani meomulge amugeotdo eobtge I’m going nowhere nowhere Nowhere I can go There’s nowhere I can go There’s nowhere I can go I don’t know what to do
아직 까맣게
ajik kkamahke 말해도 아무도 몰라 Nobody knows
malhaedo amudo molla nobody knows 계속 어둠에 숨을래
gyesok eodume sumeullae 한없이 길을 걸어도 모른 척 날 지나가 줘
haneobshi gireul georeodo moreun cheok nal jinaga jwo Runaway runaway from my place
오늘만은 이렇게 어둠에 숨을게
oneulmaneun ireohke eodume sumeulke 날 찾지 않았으면 해
nal chatji anhasseumyeon hae 침묵만이 머물게 아무것도 없게
chummukmani meomulge amugeotdo eobtge
I’m going nowhere nowhere Nowhere I can go There’s nowhere I can go There’s nowhere I can go 어쩜 난 그냥 어둠이 좋아서 그런 건지 몰라
eojjeom nan geunyang eodumi johaseo geureon geonji molla 이대로 날 내버려 둬
idaero nal naebeoryeo dwo Oh please leave me alone
오늘만은 이렇게 어둠에 숨을게
oneulmaneun ireohke eodume sumeulke 날 찾지 않았으면 해
nal chatji anhasseumyeon hae 침묵만이 머물게 아무것도 없게
chummukmani meomulge amugeotdo eobtge
I’m going nowhere nowhere Nowhere I can go There’s nowhere I can go There’s nowhere I can go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