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TOP - Stray Kids (스트레이 키즈)


Stop 좀 걷다가 또 앉아 좀 쉬었다가 더 갈까
jom geotdaga tto anja jom shwieottdaga deo galkka 걸음걸이는 살살 어딜 가든 난 뭐 신경 안 써
georeumgeorineun salsal eodil gadeun nan mwo shingyeong an sseo 방향이 틀려도 시간이 걸려도 걷다 넘어져도
banghyangi teullyeodo shigani geollyeodo geotda neomeojyeodo 실패 앞엔 져도 포기엔 침 뱉어
shilpae apen jyeodo pogien chim baetheo 어딜 가든 뭘 깊게 생각해
eodil gadeun mwol gipke saenggakhae 벽을 굳이 넘지 않아도 돼
byeogeul gudi neomji anhado dwae 편히 돌아가 빙빙
pyeonhi doraga bingbing Just go wherever you want, let's go 난 또 여기 서있고 하늘 아래 또 다른 태양
nan tto yeogi seoittgo haneul arae tto dareun taeyang 뜨고 지길 반복 그냥 난 구름 되어
tteugo jigil banbok geunyang nan gureum doeeo 바람에다 몸을 맡겨 어디로든지 날아가며 춤춰
barameda momeul matgyeo eodirodeunji naragamyeon chumchwo I'll go wherever I wanna go 나침반을 보고 걸어가
nachimbaneul bogo georeoga 어딜 가든 상관없어 나
eodil gadeun sanggwaneobseo na 벽이 막아서도 다른 길로 가
byeogi magaseodo dareun gillo ga I'll go wherever I wanna go 언제나 바람에 날 맡겨
eonjena barame nal matgyeo 뭐가 나와도 신경 안 써 나
mwoga nawado shingyeong an sseo na 발을 들어 그냥 내딛고 나가
bareul deureo geunyang naeditgo naga I'll go wherever I wanna go I'll go wherever I wanna go 좀 걷다가 방황 좀 헷갈려 방향
jom geptdaga banghwang jom hetgallyeo banghyang 얼음 다시 당황 답답했던 상황
eoreum dashi danghwang dabdabhaettdeon sanghwang 좀 걷다가 방황 좀 헷갈려 방향
jom deotdaga banghwang jom hetgallyeo banghyang 얼음 다시 당황 답답했던 상황
eoreum dashi danghwang dabdabhaettdeon sanghwang
나침반을 보고 걸어가
nachimbaneul bogo georeoga 어딜 가든 상관없어 나
eodil gadeun sanggwaneobseo na 벽이 막아서도 다른 길로 가
byeogi magaseodo dareun gillo ga I'll go wherever I wanna go 언제나 바람에 날 맡겨
eonjena barame nal matgyeo 뭐가 나와도 신경 안 써 나
mwoga nawado shingyeong an sseo na 발을 들어 그냥 내딛고 나가
bareul deureo geunyang naeditgo naga
I'll go wherever I wanna go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