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y Girl - 비투비/ BtoB

비투비/ BtoB
EunKwang – MinHyuk – ChangSub – HyunSik – Peniel/ DongGeun - IlHoon - SungJae
Press Play [2012/09/12]

작사,작곡, 편곡 [Lyrics, Composer, Arranger]: Triple A


= HANGEUL, ROMANIZATION =

Baby 너를 위한 Promise 잘 들어봐
Baby neoreul wihae Promise jal deureobwa
니가 원하면 다 할 수 있어 난
Niga wonhamyeon da hal su isseo nan
눈이 부신 너는 나만의 Style My beautiful girl
Nuni bushin neoneun namanui Style My beautiful girl
내게 다가오면 그대로 Stop 그대로 난 Fall in love with you
Naega dagaomyeon geudaero Stop geudaero nan Fall in love with you
내 맘을 알겠니 난 니가 정말 좋은 걸
Nae mameul algettni nan niga jeongmal joheun geol

(Step by step)
내 손을 잡아봐
(step by step) nae soneul jababwa
(Day by day) 이렇게 Love is forever
(Day by day) ireohke Love is forever
(내 맘속) 매일 너만 보여
(Nae mamsok) maeil neoman boyeo
이제 나만 바라봐줘 내 모든 걸 줄게요
Ije naman barabwajwo nae modeun geol julkeyo

My sweety girl You’re my heart You're my girl
그대만
Geudaeman
바라보고 있죠 내 맘을 아나요 My girl
Barabogo ittjyo nae mameul anayo My girl

You're my angel
시간이 멈춰버린대도 볼 수 없어도
You’re my angel shigani meomchwoveorindaedo bol su eobseodo
하나뿐인 My girl
Hanabbunin My Girl

Baby
너를 위한 Promise 잘 들어봐
Baby neoreul wihae Promise jal deureobwa
하루 종일 너만 볼 수 있어 난
Haru jongil neoman bol su isseo nan
니 웃는 모습에 나 숨을 쉴 수 없는 걸
Ni utneun moseube na sumeul shwil su eobtneun geol

(Step by step)
내 손을 잡아봐
(step by step) nae soneul jababwa
(Day by day) 이렇게 Love is forever
(Day by day) ireohke Love is forever
(내 맘속) 매일 너만 보여
(Nae mamsok) maeil neoman boyeo
이제 나만 바라봐줘 내 모든 걸 줄게요
Ije naman barabwajwo nae modeun geol julkeyo

My sweety girl You’re my heart You're my girl
그대만
Geudaeman
바라보고 있죠 내 맘을 아나요 My girl
Barabogo ittjyo nae mameul anayo My girl

You're my angel
시간이 멈춰버린대도 볼 수 없어도
You’re my angel shigani meomchwoveorindaedo bol su eobseodo
하나뿐인 My girl
Hanabbunin My Girl

내가 듣고 싶은 몇 가지 아침에 일어났을 때 니 갈라진 목소리
Naega deutgo sipheun myeot achime ireonasseul ddae ni gallajin moksori
소름이 돋을 정도로 이쁜 니 얼굴에 미소가 번지는 행복한 소리
Soreumi dodeul jeongdoro ibbeun ni eolgure miso ga beonjineun haengbokhan sori
하루가 왜 이리 길까 화장기 없는 민낯 또 눈부시게 빛나
Haruga wae iri gilkka hwajanggi eobtneun minnat ddo nunbushige bitna
이미 나 널 품에 넣은 채 이미 나
Imi na neol pume neoheun chae imi na
너와 하나가 된 이 밤이 지나가지 않길 빈다
Neowa hanaga doen I bami jinagagi anhkil binda

Baby I need you Baby I want you
이젠 맘을 열어줘 내게만 (Can’t you see)
Ijen mameul yeoreojwo naegeman (Can’t you see)

그냥 하는 말이 아냐 날 믿어줄래
Geunyang haneun mari any anal mideojullae
내 모든 걸 다 걸고 널 지켜줄게
Nae modeun geol da geolgo neol jikhyeojulke

My sweety girl My girl
너무 예쁜 널 My girl
Neomu yebbeun neol My girl
바라보고 있죠 내 맘을 알아요 My girl
Barabogo ittjyo nae mameul arayo My girl

You're my angel
시간이 멈춰버린대도 볼 수 없어도
Shigani meomchwobeorindaedo bol su eobseodo
하나뿐인 My girl
Hanabbunin My girl

You're my angel You're my sweety
내 맘을 알고 있니 My girl
Nae mameul algo ittni My girl

You're my angel You're my sweety
언제나 너뿐인 걸
Eonjena neobbunin geol

하나뿐인 My girl
Hanabbunin My girl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

Baby, listen carefully to this promise I made for you
If you want it, I can do anything
You are dazzling and you’re just my style, my beautiful girl
When you’re coming toward me, just stop right there
I fall in love with you just like that
Do you know my heart? I really like you

(Step by step) hold my hand
(Day by day) Like this, love is forever
(In my heart) I only see you every day
Now only look at me and I’ll give you everything

My sweety girl You’re my heart You’re my girl
I’m only looking at you, do you know my heart, my girl?
You’re my angel – even if time stops, even if I can’t see you
You’re my only my girl

Baby, listen carefully to this promise I made for you
I can look at you all day
I can’t breathe when you start to smile

(Step by step) hold my hand
(Day by day) Like this, love is forever
(In my heart) I only see you every day
Now only love me and I’ll give you my everything

My sweety girl You’re my heart You’re my girl
I’m only looking at you, do you know my heart, my girl?
You’re my angel – even if time stops, even if I can’t see you
You’re my only my girl

There are a few things I want to hear, your scratchy voice when you wake up in the morning
The happy sound of you laughing with your pretty face that gives me goosebumps
Why is a day so long? Even your makeup-less face dazzles
I have already placed you in my embrace
I pray that this night where we’ve become one won’t ever pass

Baby I need you Baby I want you
Now open your heart only to me (can’t you see)

I’m not just saying this, please believe me
I’ll protect you with everything I’ve got

My sweety girl My girl, you’re so pretty and you’re my girl
I’m looking at you, do you know my heart, my girl?
You’re my angel – even if time stops, even if I can’t see you
You’re my only my girl

You’re my angel You’re my sweety
Do you know my heart, my girl?
You’re my angel You’re my sweety
It’s always you alone

My one and only, my girl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co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