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두근두근 (My Heart is Pounding) - 승민정 (Seung Minjeong) [The Ugly Wife of the Shady Duke OST]


I’ve got a feeling (I wanna know what love is) (I wanna know) 기분 좋은 떨림 특별한 느낌 소란스런 두근거림 Your eyes 이끌려 난 별빛 가득 피어있는 저 밤하늘처럼 쏟아져 내게 어느새 나에게 다가온 이 설레이는 마음 제멋대로 커져 What is love? 아직은 이른데 이미 내 마음은 너를 그리고 있어 널 향해 뛰어들어 난 (Just come with me) 분명한 느낌 (Stay with me) (You got me Feeling) 너로 채워진 Day and night (feel my love) 안겨볼래 (I begin dreaming) 네 품 안에 (마주친 눈빛) Always be by your side (You and i) I’ve got a feeling (I wanna know, with you) 풍선만큼 부풀어오른 마음 Blow Blow Blow 돌아서도 계속 같은 자리 너만 보이는 곳 있는 힘껏 불어 봐도 다시 타오르는 불꽃 자꾸 꺼내보게 되는 너 (It’s you) 어느 순간 나에게 찾아온 이 어지러운 기분 멈출 수가 없어 Fall in love 아무도 모르게 조용히 속삭여 너에게 닿을지도 모르는데 난 네가 좋아 (Just come with me) 분명한 느낌 (Stay with me) (You got me Feeling) 너로 채워진 Day and night (feel my love) 안겨볼래 (I begin dreaming) 네 품 안에 (마주친 눈빛) Always be by your side (You and i) I’ve got a feeling It’s more than a feeling 네 곁에서 난 you know that cause i feel pretty 너로 시작 되어 버린 이 순간 You and I Just come with me Just come with me (Just come with me) 분명한 느낌 (Stay with me) (You got me Feeling) 너로 채워진 Day and night (feel my love) I’ve got a feeling It’s more than a feeling 이 순간 You and I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