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WRONG - Austn


Cuz I want you this weekend I don't know and u don't know bout each other 만남은 길지 않아도 우린 kind of fxxked up umh
mannameun gilji anhado urin kind of fxxked up umh yeah we know we fell in love 다시 한번 더
yeah we know we fell in love dashi hanbeon deo make it sense yeah we don't tell 우리 사이엔 아직 가릴게 너무 많아
uri saien ajik garolke neomu manha like we marry wanna 매일이 완벽 like Rihanna
maeiri wanbyeok like rihanna I'm talkin' to you 누가 건드렸어 like who?
nuga geondeuryeosseo like who? I'm sick about your love you my surgery I could be your hospital 너에게 다가가고픈데
neoege dagagagopeunde 너의 마음이 날 밀어는 듯 해 yeah
neoui maeumi nal mireoneun deuthae yeah 처음으로 내가 틀렸으면 해
cheoeumeuro naega teullyeosseumyeon hae will you tell me that's a wrong thing baby and would you call me up up up up up so call me up up up up up so call me up up up up up so call me up yeah so call me up 해가 중턱에 뜨면 I'm in to you
haega jungteoge tteumyeon i'm in to you 하루의 시작을 너로 하는 이유
haruui sijageul neoro haneun iyu 내 손목에 남은 자국이 없어지기 전에
nae sonmoge nameun jagugi eobseojigi jeone 다시 잡아줄래 내 손목 baby I'm like Van Gogh
dashi jabajullae nae sonmok baby i'm like van gogh Vincent의 방 너의 친구들의 말 다 틀려 나는 알어
vincent ui bang neoui chingudeurui mal da teullyeo naneun areo 회색의 밤 넌 빛을 내니까
hoesaegui bam neon bicheul naenikka
내가 그려줄게 마치 canvas 같이 umh
naega geuryeojulke machi canvas gatci umh 너에게 다가가고픈데
neoege dagagagopeunde 너의 마음이 날 밀어는 듯 해 yeah
neoui maeumi nal mireoneun deuthae yeah 처음으로 내가 틀렸으면 해
cheoeumeuro naega teullyeosseumyeon hae
will you tell me that's a wrong thing baby so would you Call me up when the sun comes down and you even know 내가 틀린 사실 까지
and you even know naega teullin sasil kkaji 너와 본 저 별빛과 없는 거짓
nowa bon jeo byeolbitgwa eomneun geojit 마치 coffee를 뿌린 듯이 색칠 eyes on you
machi coffeereul ppurin deushi saekchil eyes on you 서서히 빠져들어가
seoseohi ppajyeodeureoga 너에게 다가가고픈데
neoege dagagagopeunde 너의 마음이 날 밀어는 듯 해 yeah
neoui maeumi nal mireoneun deuthae yeah 처음으로 내가 틀렸으면 해
cheoeumeuro naega teullyeosseumyeon hae
will you tell me that's a wrong thing baby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