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ine - 범키 (Bumkey), SURAN (수란) & dress


La la la la la Uh, yeah, she got that smile 누구든 녹여 버리는
nugudeun nogyeo beorineun Oh 익숙해질 때쯤에 더 떨리는 기분
oh iksukhaejil ttaejjeume deo tteollineun gibun Like a little vacay, baby (oh) 하루종일 너와 나 (너와 나)
harujongil neowa na (neowa na) Yeah입안에 맴도는 말
yeah ibane maemdoneun mal Baby girl you’re mine, girl you’re mine Oh she got that glow 눈에 다 들어와 너와 나
nune da deureowa neowa na perfect picture uh (woo woo) Bored in the house, 너 없는 여기는 답답해I need you babe
neo eomneun yeogineun dabdabhae i need you babe Yeah Imma come to your place 밤을 샐래 같이(yeah), 온 세상에 마치(yeah),
bameul sallae gatci (yeah) on sesange machi (yeah) 둘뿐이라는 듯이(yeah), 아침이 올 때까지(hey)
dulppuniraneun deushi (yeah) achimi ol ttaekkaji (hey) Woo woo ah 버킷 리스트를 만들자
beokit liseuteureul mandeulja 다 괜찮을 거니까
da gwaenchanheul geonikka 오늘 밤은 기니까
oneul bameun ginikka I got you, you got me oh ah (hey) 뭐든지 다 좋아 난
mwodeunji da joha nan It’s you and me in this room All the way up boy let’s go Yeah yeah

Uh, yeah, she got that smile 누구든 녹여 버리는
nugudeun nogyeo beorineun Oh 익숙해질 때쯤에 더 떨리는 기분
oh iksukhaejil ttaejjeume deo tteollineun gibun Like a little vacay, baby (oh) 하루종일 너와 나 (너와 나)
harujongil neowa na (neowa na) Yeah입안에 맴도는 말
yeah ibane maemdoneun mal
Baby girl you’re mine, girl you’re mine Uh, Boy, you’re mine uh (mine) Fresh like your sneakers 우린 시간이 많아 (yuh)
urin sigani manha (yuh) Yeah he’s a keeper (keeper), sweet like them snickers (for sure) 너 없는 올해는 상상 못 해 난
neo eomneun olhaeneun sangsang mothae nan Woo 거리는 조용해 우릴 위해
woo georineun joyonghae uril wihae We ain’t got things to do (things to do) 영화를 찍자 my one and only,
yeonghwareul jjikja my one and only know you want it to Woo woo ah Yeah light check, fit check 카메라를 돌려
yeah light check fit check kamerareul dollyeo 춤을 춰 on my lead 허리에 팔을 둘러
chumeulchwo on my lead heorie pareul dulleo 한 발짝도 허락하지 않을 거야 밖엔
hanbaljjakdo heorakhaji anheul geoya bakken Yeah baby you and I 우린 그거 밖엔
yeah baby you and i urin keugeon bakken 필요가 없고 너 역시도 알고 있지
pilyoga eopgo neo yeoksido algo ittji 커튼을 쳐줘 시간도 알 수가 없게
keoteuneul chyeojwo sigando al suga eopge Make noise on my lead 음악 키워 더 yeah
make noise on my lead eumak kiwo deo yeah Yeah yeah Uh, yeah, she got that smile 누구든 녹여 버리는,
nugudeun nogyeo beorineun Oh 익숙해질 때쯤에 더 떨리는 기분
oh iksukhaejil ttaejjeume deo tteollineun gibun Like a little vacay, baby (oh) 하루종일 너와 나 (너와 나)
harujongil neowa na (neowa na) Yeah입안에 맴도는 말
yeah ibane maemdoneun mal
Baby girl you’re mine, girl you’re mine (You're mine, you're mine) You're mine, you're mine babe, oh~ Cause I’m in love in love with you You’re lovin lovin lovin me 영원히 그저 이렇게
yeongwonhi geujeo ireohke She got that smile 난 녹아내려 (녹아내려 난 우우)
nan noganaeryeo (noganaeryeo nan woowoo) 달콤한 기분 하루종일
dalkomhan gibun harujongil She got that smile 난 녹아내려
she got that smile nan noganaeryeo (baby boy I know it’s right, you and I just feel so right) She got my heart and my soul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