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Be a Fool - 정세운 (Jeong Sewoon)


간지럽고 쑥스러운
ganjireobgo ssukseureoun 진심 가득한 맘 나는 참 좋아해
jinsim gadeukhan mam naneun cham johahae Deep in my heart 상처는 다 이 맘이 다쳐 생긴 건 아닐까
sangcheoneun da i mami dachyeo saenggin geon anilkka 웃고 울고 넘어지다
utgo ulgo neomeojida 나도 모르게 생겨버린 멍
nado moreuge saenggyeobeorin meong 그저 그래 넘어가다
geujeo geurae neomeogada 나도 모르게 커져버린 병
nado moreuge keojyeobeorin byeong 멋져 보이지 않아도 뭐 어때
meotjyeo boiji anhado mwo eottae I'll be a fool 내겐 충분해
i'll be a fool naegen chungbunhae 잘나 보이지 않아도 뭐 어때
jalna boiji anhado mwo eottae I'll be a fool 내겐 소중해 넌
i'll be a fool naegen sojunghae neon

기다리고 바라보고
gidarigo barabogo 함께 할 수 있어 나는 참 행복해
hamkke halsu isseo naneun cham haengbokhae Deep in my heart 상처는 다 아물기 위해 아파 왔던 걸까
sangcheoneun da amulgi wihae apawattdeon geolkka 웃고 울고 넘어지다
utgo ulgo neomeojida 나도 모르게 생겨버린 멍
nado moreuge saenggyeobeorin meong 그저 그래 넘어가다
geujeo geurae neomeogada 나도 모르게 커져버린 병
nado moreuge keojyeobeorin byeong 멋져 보이지 않아도 뭐 어때
meotjyeo boiji anhado mwo eottae I'll be a fool 내겐 충분해
i'll be a fool naegen chungbunhae 잘나 보이지 않아도 뭐 어때
jalna boiji anhado mwo eottae I'll be a fool 내겐 소중해 넌
i'll be a fool naegen sojunghae neon
멋져 보이지 않아도 뭐 어때
meotjyeo boiji anhado mwo eottae I'll be a fool 내겐 충분해
i'll be a fool naegen chungbunhae 잘나 보이지 않아도 뭐 어때
jalna boiji anhado mwo eottae I'll be a fool 내겐 소중해 넌
i'll be a fool naegen sojunghae neon
I'll be a fool 아프다 해도
i'll be a fool apeuda haedo I'll be a fool, will be a fool Be a fool for u I'll be a fool 몰라준대도
i'll be a fool mollajundaedo I'll be a fool, will be a fool Be a fool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