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 (Blue Hour)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Tomorrow X Together)




Blue hour! 난 어색함이 너무 싫어 그냥 웃지
nan eosaekhami neomu shirheo geunyang utji Baby I know we were special 세상 하나뿐인 special
sesang hanappunin special 너의 비워진 그 선물상자 같은 눈빛
neoui biwojin geu seonmulsangja gateun nunbit 저무는 저 태양 속 너와 나
jeomuneun jeo taeyang sok neowa na Yeah yeah I can But it's you You're the one that I want You Everything that I want Blue 내 곁에 내린 blue, 모든 게 바뀌어
nae gyeote naerin blue, modeun ge bakkwieo 5시 53분의 이(異)세계는 아름다워
5shi 53bunui i segyeneun areumdawo Cuz of imagination 저 하늘의 오렌지빛 마법이
jeo haneurui oraenjibit mabeobi 끝이 나기 전에
kkeuci nagi jeone Cuz of imagination 그 찰나에
geu chalnae Can you feel the rush Can you feel the rush 시간아 멈춰줘
shigana meomchwojwo I wanna stay (Can you feel the rush) (Can you feel the rush) 두 세계의 경계선 그 틈에
du segyeui gyeonggyeseon geu teume 너와 나를 남기고파
neowa nareul namgigopa Come on let's do it I wanna stay (Can you feel the rush) (Can you feel the rush) 개와 늑대의 그 시간엔
gaewa neukdaeui geu shiganen 마법 속에 갇히고파
mabeob soge gadhigopa Blue hour!

너는 나만의 special 하나뿐인 내 special
neoneun namanui special hanappunin nae special 꿈의 문이 열리고 추억 속 넌 현실로
kkumui muni yeolligo chueok sok neon hyeonshillo So tell me what to do 태양을 멈출 clue
taeyangeul meomchul clue 미소 지을 널 봤지
miso jieul neol bwattji Woah ohh yeah Cuz it's you You're the one that I want You Everything that I want Blue 그 순간 물든 노을, 모든 게 바뀌어
geu sungan muldeun noeul, modeun ge bakkwieo 5시 53분의 우린 계속 아름다워
5shi 53bunui urin gyesok areumdawo
Cuz of imagination 저 하늘의 오렌지빛 마법이
jeo haneurui oraenjibit mabeobi 끝이 나기 전에
kkeuci nagi jeone Cuz of imagination 그 찰나에
geu chalnae Can you feel the rush Can you feel the rush 시간아 멈춰줘
shigana meomchwojwo I wanna stay (Can you feel the rush) (Can you feel the rush) 두 세계의 경계선 그 틈에
du segyeui gyeonggyeseon geu teume 너와 나를 남기고파
neowa nareul namgigopa Come on let's do it I wanna stay (Can you feel the rush) (Can you feel the rush) 개와 늑대의 그 시간엔
gaewa neukdaeui geu shiganen 마법 속에 갇히고파
mabeob soge gadhigopa
Blue hour! 나의 타임머신 저무는 노을빛
naui taimmeoshin jeomuneun noeulbit 사실 난 끝이 날 걸 알아
sashil nan kkeuci nal geol ara The sun is down down down down down 저 밤에 네가 사라지기 전
jeo bame nega sarajigi jeon 환상 속의 널 눈에 담아
hwansang sogui neol nune dama
Cuz of imagination 저 하늘의 오렌지빛 마법이
jeo haneurui oraenjibit mabeobi 끝이 나기 전에
kkeuci nagi jeone Cuz of imagination 그 찰나에
geu chalnae Can you feel the rush Can you feel the rush 시간아 멈춰줘
shigana meomchwojwo I wanna stay (Can you feel the rush) (Can you feel the rush) 두 세계의 경계선 그 틈에
du segyeui gyeonggyeseon geu teume 너와 나를 남기고파
neowa nareul namgigopa Come on let's do it I wanna stay (Can you feel the rush) (Can you feel the rush) 개와 늑대의 그 시간엔
gaewa neukdaeui geu shiganen 마법 속에 갇히고파
mabeob soge gadhigopa
Blue hour!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