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TILL AWAKE - 해일 (Haeil)



눈을 감았는데 잠은 오지 않네
nuneul gamattneunde jameun oji anhne 너의 생각에 잠에 들지 못하는 밤
neoui saenggage jame deulji mothaneun bam my pulse on overload, overdose um I place out in the dark 그 속에 너에 대한 기억들을 잘라도
geu soge neoe daehan gieokdeureul jallado 꼬리에 꼬리를 물고 늘어져 날 재울 생각 없지
kkorie kkorireul mulgo neureojyeo nal jaeul saenggak eobtji 'cause I think of you I'm still awake 매일 너를 떼어 내려 해봐도 그게 잘 안돼
maeil neoreul tteeo naeryeo haebwado keuge jal andwae I think of you oh I'm still awake awake all night 너라는 밤에 갇혀서
awake all nigjt neoraneun bamegadhyeoseo 잠에 들지 못해 I'm still awake
jame deulji mothae i'm still awake I'm still awake 보여 너의 silhouette
boyeo neoui silhouette I'm still, I'm still awake yeah 새벽 4시 반쯤 풀어지는 눈빛
saebyeok 4shi banjjeum pureojineun nunbit gettin' stressed, excess 담배만 태우니
gettin' stressed, excess dambaeman taeuni 나를 뒤틀은 밤낮은 squash 날 뭉개
nareul dwiteureun bamnajeun squash nal munggae like 천장에 떠있는 gloom gloom 먹구름같이
like cheonjange tteoittneun gloom gloom meokgureum gatci I place out in the dark 그 속에 너에 대한 기억들을 잘라도
geu soge neoe daehan gieokdeureul jallado 꼬리에 꼬리를 물고 늘어져 날 재울 생각 없지
kkorie kkorireul mulgo neureojyeo nal jaeul saenggak eobtji 'cause I think of you I'm still awake 매일 너를 떼어 내려 해봐도 그게 잘 안돼
maeil neoreul tteeo naeryeo haebwado keuge jal andwae I think of you oh I'm still awake awake all night 너라는 밤에 갇혀서
awake all nigjt neoraneun bamegadhyeoseo 잠에 들지 못해 I'm still awake
jame deulji mothae i'm still awake I'm still awake 보여 너의 silhouette
boyeo neoui silhouette
I'm still 맴돌아 매일 너가 너의 눈빛과 너의 목소리
maemdora maeil neoga neoui nunbitgwa neoui moksori recycle in my head 계속 꿈틀대 머리 속에 왜 제발 사라지지 마
gyesok kkumteuldae meori soge wae jebal sarajijima all I wanna do is end up with you baby baby 잠에 들 수 없어 still awake all night
jame deulsu eobseo still awake all night 'cause I think of you I'm still awake 매일 너를 떼어 내려 해봐도 그게 잘 안돼
maeil neoreul tteeo naeryeo haebwado keuge jal andwae I think of you oh I'm still awake awake all night 너라는 밤에 갇혀서
awake all nigjt neoraneun bamegadhyeoseo 잠에 들지 못해 I'm still awake
jame deulji mothae i'm still awake I'm still awake 보여 너의 silhouette
boyeo neoui silhouette
I'm still awake I'm still awake I'm still, I'm still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