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saw it in the skyline made me think of all I've got everything was meaningless 바람에 몸 올려 콧노래를 부르네
barame mom ollyeo kotnoraereul bureune 온전히 또 영원히 just for me 날 위해
onjeonhi tto yeongwonhi just for me nal wihae so my soul is at peace what's perfect for me? 내게 물었지 뭐가 문제인지
naege mureottji mwoga munjeinji my soul is at peace what's perfect for me? 무엇을 위해 완전하려 하는지
mueoseul wihae wanjeonharyeo haneunji 무감각한 상태
mugamgakhan sangtae floating like a satellite I know that 익숙한 것들이 나에겐 독이 돼 ooh
iksukhan geotdeuri naegen dogi dwae ooh 불안들을 피해
bulanpandeureul pihae floating through the night 우울감을 피해 float around
uulgameul pihae float around for my life my soul is at peace what's perfect for me? my soul is at peace what's perfect for me? my soul is at peace what's perfect for me? my soul is at peace what's perfect for me?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