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도깨비 (Goblin) - 해일 (Haeil) Feat. Hash Swan & sokodomo


Why you singing with me You trying to be some rapper but you killing the heat 난 너무나 다른데 온도는 나를 지배하는 느낌인데
nan neomuna dareunde ondoneun nareul jibaehaneun neukkiminde You looking, smelling like a little doo But it be feeling like another fucking rendezvous Gotta get voodoo To kill you 난 마술 넌 boo boo
nan masul neon boo boo I get the bling in front of you you You better go 내가 나타나기 전에
naega natanagi jeone Watch out 내가 등장한 다음부터는 느낌이 달라
naega deungjanghan daeumbutheoneun neukkimi dalla Watch out 내가 나타나면 그 다음부턴 세상이 달라
naega natanamyeon geu daeumbutheon sesangi dalla 쳐다 보는 것 같아 온종일 숨어만 사네
chyeoda boneun geot gatha onjongil sumeoman sane 이상하고 아름다운 도시에
isanghago areumdaun doshie swing the bat 하면 돈이 나와
swing the bat gamyeon doni nawa a lot of bands 내게 줄 테니 내 목을 걸래
a lot of bands naege jul teni nae mogeul geollae 그게 나를 또 초조하게 해
keuge nareul tto chojohage hae Please I just wanna stay alive 내 기분 따라가 네비는
nae hgibun ttaraga nebineun 너네 모르는 세상도 있다니까 개미굴
neone moreuneun sesangdo ittdanikka gaemigul 행복조차 강요하는 시대는 참 재밌군
haengbokjocha gangyohaneun shidaeneun cham jaemittgun 갖다 버린 척 한 순수함 정도는 devil knew
gatda beorin cheok han sunsuham jeongdoneun devil knew What’s the attitude? Even I was 22 Why those people laughing when they watching fuckin’ scary movie? 나를 발가 벗기다가 마네 이 도깨비들
nareul balga beotgidaga mane i dokkaebideul 그들 원하는 대로 상상하려 보나봐
geudeul wonhaneun daero sangsangharyeo bonabwa semi-nude Uh I do not lie Even they call me a fuckin’ psycho For bands. So I tried I felt like be in sight of a sniper 무서워 내가 뗄 까봐 시치미
museowo naega ttel kkabwa shichimi 어쩌면 정말 Oni’s bling, We be
eojjeomyeon jeongmal oni's bling, we be I don’t know can I resist this again When Evil kisses me Damn 쳐다 보는 것 같아 온종일 숨어만 사네
chyeoda boneun geot gatha onjongil sumeoman sane 이상하고 아름다운 도시에
isanghago areumdaun doshie swing the bat 하면 돈이 나와
swing the bat gamyeon doni nawa a lot of bands 내게 줄 테니 내 목을 걸래
a lot of bands naege jul teni nae mogeul geollae 그게 나를 또 초조하게 해
keuge nareul tto chojohage hae
Please I just wanna stay alive I'm good here in my goblin world now I know why I'm still awake all night 'cause if I don't work, you swing the bat 눈의 색은 MAGENTA 날 쳐다 보잖아
nunui saegeun magenta nal chyeoda bojanha I'm good here in my goblin world and feel like I'm sober I go bling in front of you I'm good here in my goblin world and feel like I'm sober I go bling in front of you sober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