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till Love U - 박지훈 (Park Ji Hoon)


아침부터
achimbutheo 널 그리며 하루를 시작해
neol geurimyeo harureul shijakhae 둘이 나누고 싶은 Cafe
duri nanugo shipeun cafe 너와의 기억은
neowaui gieogeun 늘 아름다운 Melody
neul areumdaun melody 희한해 가끔 힘이 안 나도
huihanhae gakkeum himi an nado 네가 건넨 그 말 한마디가
nega geonnen geu mal hanmadiga 마법처럼 날 들뜨게 하네
mabeobcheoreom nal deultteuge hane oh baby 어쩜 널 놓칠까 봐
oh baby eojjeom neol nohchilkka bwa 걱정하지 마 꼭 내 손 잡아
geokjeonghajima kkok nae son jaba 널 향한 내 마음은 절대 변하지 않아
neol hyanghan nae maeumeun jeoldae byeonhaji anha 동화 속 어디선가 너와
donghwa sok eodiseonga neowa 헤매게 될 것 같아
hemaege doel geot gatha I know I still love you 매일 이렇게
maeil ireohke 하루하루 널 그릴래 나
haruharu neol geurillae na I know I still love you 기다릴게 내 모든 날이 널 원해
gidarilke nae modeun nari neol wonhae 하루 종일 널 부를게
haru jongil neol bureulke 마음 들리니
maeum deullini 내가 가진 모든 걸
naega gajin modeun geol 함께 하고 싶어
hamkke hago shipeo 이건 Love Letter
igeon love letter 너를 위한 내 입술
neoreul wihan nae ibsul 한마디 말론 다 못해
hanmadi mallon da mothae 내 진심 for you
nae jinshim for you I'll hold you oh forever 단숨에 널 안을 테니
dansume neol aneul teni 쉼이 없는 내 하루가
shwimi eobtneun nae haruga 너 있어 감사해
neo isseo gamsahae 기억나 모든 하루하루가
gieokna modeun haru haruga
oh baby 어쩜 널 놓칠까 봐
oh baby eojjeom neol nohchilkka bwa 걱정하지 마 꼭 내 손 잡아
geokjeonghajima kkok nae son jaba 널 향한 내 마음은 절대 변하지 않아
neol hyanghan nae maeumeun jeoldae byeonhaji anha 동화 속 어디선가 너와
donghwa sok eodiseonga neowa 헤매게 될 것 같아
hemaege doel geot gatha I know I still love you 매일 이렇게
maeil ireohke 하루하루 널 그릴래 나
haruharu neol geurillae na I know I still love you 기다릴게 내 모든 날이 널 원해
gidarilke nae modeun nari neol wonhae
하루가 저무는 시간
haruga jeomuneun shigan 아직 네게 못한 말이 너무 많아
ajik nege mothan mari neomu manha 매 순간순간들이 다
mae sungan sungandeuri da uh I'll sing for you tonight
하루 종일 널 부를게
haru jongil neol bureulke 마음 들리니
maeum deullini 내가 가진 모든 걸
naega gajin modeun geol 함께 하고 싶어
hamkke hago shipeo 이건 Love Letter
igeon love letter 너를 위한 내 입술
neoreul wihan nae ibsul 한마디 말론 다 못해
hanmadi mallon da mothae 내 진심 for you
nae jinshim for you
I'll sing for you a love song 꿈꾸는 듯해
kkumkkuneun deuthae I'll sing for you a love song 매일 이렇게
maeil ireohke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어린 날의 소회 (Unlonging) - 정우 (Jungwoo)

일그러진 마음 들끓는 욕망 변해가는 삶 속에 헤매는 젊음 어두워진 밤 기울어가는 달 메마른 소망 못되게 날 미워한 마음 샘 많은 사랑을 떠나는 사랑 남겨진 외사랑 이젠 그립지 않은 또 아쉽지 않은 내 어린 날의 소회 짙게 내린 안개를 가르는 발걸음 쉼 없이 널 향했던 내 시선들 아무도 모르게 애태우던 겁 많은 사랑 나의 사랑 나의 자랑 나의 젊음 눈부시게 찬란했던 찰나의 청춘 고이고이 묻어둘 어린 날의 소회 나의 샘 많은 사랑을 떠나는 사랑 남겨진 외사랑 이젠 그립지 않은 또 아쉽지 않은 내 어린 날의 소회 나의 샘 많은 사랑을 떠나는 사랑 남겨진 외사랑 이젠 그립지 않은 또 아쉽지 않은 내 어린 날의 소회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