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I.F.L.Y. - ZASMIIN (자스민) Feat. Ovus


It’s time to go to space 다른 공간 when my arms around you
dareun gonggan when my arms around you 너를 볼 땐 방법을 알고 싶어져
neoreul bol ttaen bangbeobeul algo shipeojyeo 다 할 수 있어 감수 It’s time to go to space
da hal su isseo gamsu it's time to go to space I.F.L.Y. 별 따줄 하늘에 있는 모든 별 다 줄 거야
i.f.l.y byeol ttajul haneure ittneun modeun byeol da jul geoya girl i can’t breathe without you Kiss me, touch me, tease me, me excited 답습이 답습이 너에겐 아무 의미도 없지
dabseubi dabseubi neoegen amu uimido eopji 늘새로운 걸 보고 따라가게 만들어
neulsaeroun geol bogo ttaragage mandeureo 널 본 처음부터 난 다른 걸 느꼈어
neol bon cheoeumbutheo nan dareun geol neukkyeosseo 너만 있으면 됐어 I don’t want nobody else
neoman isseumyeon dwaesseo i don't want nobody else 떠날 준비는 돼있어 너만 여기에 와주면 돼
tteonal junbineun dwaeisseo neoman yeogie wajumyeon dwae 처음 들어보는 소리 그런 걸 넌 가지고 있지
cheoeum deureoboneun sori geureol geol neon gajigo ittji 넌 안 보이겠지만 별이 내 눈엔 선명해
neon an boigettjiman byeori nae nunen seonmyeonghae

It’s time to go to space 다른공간 when my arms around you
dareun gonggan when my arms around you 너를 볼 땐 방법을 알고 싶어져
neoreul bol ttaen bangbeobeul algo shipeojyeo 다 할 수 있어 감수 It’s time to go to space
da hal su isseo gamsu it's time to go to space I.F.L.Y. 별 따줄 하늘에 있는 모든 별 다 줄 거야
i.f.l.y byeol ttajul haneure ittneun modeun byeol da jul geoya
girl i can’t breathe without you don't test me test me we know answer to where to be 보이지 않는 곳에 yeah 어려울 수도 있겠지만 왜
boiji anhneun gose yeah eoryeoul sudo ittgettjiman wae 라 다시 묻는다면 난 (I don't know)
la dashi mutneundamyeon nan (i don't know) 아무 대답도 못해 나 또한 이끌린 걸 다른 차원에
amud daedabdo mothae nan ttohan ikkeullin geol dareun chawone oh god (oh no no) 중력이 너로 뒤바뀐 듯이 어지럽게
jungryeogi neoro dwibakkwin deushi eojireobke 숨을 쉬기에도 벅차오를 듯해
sumeul shwigiedo beokchaoreul deuthae 잠시라도 놓친다면 난 잃을지 몰라
jamshirado nohchindamyeon nan irheulji molla (oh no) 멀리 떠날 수 있게
(oh no) meolli tteonal su ittge It’s time to go to space, It’s time to go to space 초점을 가리킬 때 새롭게 표현되게 해
chojeomeul garikil ttae saerobke pyohyeondoege hae When I look into your eyes I can feel somethin’ special When I look into your eyes I can feel somethin’ special When I look into your eyes I can feel somethin’ special When I look into your eyes I can feel somethin’ special

It’s time to go to space 다른공간 when my arms around you
dareun gonggan when my arms around you 너를 볼 땐 방법을 알고 싶어져
neoreul bol ttaen bangbeobeul algo shipeojyeo 다 할 수 있어 감수 It’s time to go to space
da hal su isseo gamsu it's time to go to space I.F.L.Y. 별 따줄 하늘에 있는 모든 별 다 줄 거야
i.f.l.y byeol ttajul haneure ittneun modeun byeol da jul geoya
girl i can’t breathe without you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