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Dream - 폴킴 (Paul Kim) [The King: Eternal Monarch OST Part.8]



You are my dream You are my love 내게 사랑을 알려준 너라서
naege sarangeul allyeojun neoraseo Follow your time Follow my heart 눈이 부시던 그날에
nuni bushideon geunare 여전히 머물러 있어
yeojeonhi meomulleo isseo I love you I love you 너를 만난 그 시간 이후 모두 다 너야
neoreul mannago geu shigan ihu modu da neoya 내 맘 가득 흩날리는 너
nae mam gaduek heutnallineun neo
You are my dream You are my love 너의 온기
neoui ongi 머무는 그곳에 내가 있기를
meomuneun geu gose naega ittgireul 'till the end You are my dream You are my life 흑백의 나의 날들이
heukbaegui naui naldeuri 너의 색으로 물들어
neoui saeguro muldeureo 내 맘은 어느새
nae mameun eoneusae 너를 만난 그 시간 이후 모두 다 너야
neoreul manna geu shigan ihu modu da neoya 내 맘 가득 흩날리는 너 사랑해
nae mam gadeuk heutnallineun neo saranghae 엇갈렸던 그 많은 시간 속에서
eotgallyeottdeon geu manheun shigan sogeseo 이렇게 난 깨달았어
ireohke nan kkaedarasseo 네가 없는 난 의미 없단 걸
nega eomneun nan uimi eobtdan geol I love you I love you 내겐 너야 세상 어디라도 널 찾을게
naegen neoya sesang eodirado neol chajeulke 눈부시게 아름다운 너 사랑해
nunbushige areumdaun neo saranghae 사랑해
saranghae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