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아인(雅人) (Is You) - 제이창 (Jay chang)




나의 밤과 너의 낮이 만날 때쯤
naui bamgwa neoui naji mannal ttaejjeum 우린 하루를 함께 하겠지
urin harureul hamkke hagettji 괜히 머쓱한 표정 지으며
gwaenhi meosseukhan pyojeong jieumyeo 밤새 쓴 편지를 주었어
bamsae sseun pyeonjireul jueosseo 한 걸음씩 다가오면
han georeumssik dagaomyeon 난 어떡해 두근대 미치겠어
nan eotteohke dugeundae michigesseo 머리가 띵해져
meoriga ttinghaejyeo I'll make a mistake 준비해뒀던 멘트
junbihaedwottdeon menteu 자연스럽지 않게 들려도
jayeonseureobji anhke deullyeodo 잠깐 집중해 줘
jamkkan jibjunghaejwo 바람처럼 너 LOVE 너 내게 다가와
baramcheoreom neo love neo naege dagawa 눈부신 그대 넌 너무나 아름답죠
nunbushin geudae neon neomuna areumdabjyo I’ll be waiting for you cause all that I need is you

괜한 하품 일부러 넣어 봤어 (네 표정)
gwaenhan hapum ilbureo neoheo bwasseo (ne pyojeong) 몰래 보고 싶어서
mollae bogoshipeoseo 여전히 넌 어떻게 봐도 예쁘네 (정말)
yeojeonhi neon eotteohke bwado yeppeune (jeongmal) 민망한 듯 웃게 되는 걸
minmanghan deut utge doeneun geol 노력은 안 해줘도 돼
noryeogeun an haejwodo dwae Oh 내가 더 잘해 줄 테니까
oh naega deo jalhae jul tenikka 매 순간 언제든 네게 집중할게
mae sungan eonjedeun nege jibjunghalke 기적이 있다면 확실히 널 만난 거야
gijeogi ittdamyeon hwakshilhi neol mannan geoya I swear 너로 가득 찬 오늘도
i swear neoro gadeuk chan oneuldo 바람처럼 너 LOVE 너 내게 다가와
baramcheoreom neo love neo naege dagawa 눈부신 그대 넌 너무나 아름답죠
nunbushin geudae neon neomuna areumdabjyo
I’ll be waiting for you cause all that I need is you 걱정이 많은 건 당연해
geokjeongi manheun geon dangyeonhae 내 손을 잡기까지 얼마나
nae soneul jabgikkaji eolmana 힘들었을까 싶어 지켜 주고 파
himdeureosseulkka shipeo jikyeo jugopa 여린 아이 같은 너니까
yeorin ai gateun neonikka 바람처럼 너 LOVE 너 내게 다가와
baramcheoreom neo love neo naege dagawa 눈부신 그대 넌 너무나 아름답죠
nunbushin geudae neon neomuna areumdabjyo
I’ll be waiting for you cause all that I need is you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