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I.O.U - NCT U


바쁜 어깨 사이 빠른 걸음으로 걸어
bappeun eokkae sai ppareun georeumeureo georeo Like I'm a kid 꿈을 꾸는 기분
like i'm a kid kkumeul kkuneun gibun 볼을 꼬집어보네 Oh my it's real
boreul kkojibeobone oh my it's real 머뭇거리기엔 시간이 너무 아까워
meomutgeorigien shigani neomu akkawo 온몸이 얼어버린 대도 너와 눈이 마주치면
onmomi eoreobeorin daedo neowa nuni majuchimyeon 전부 녹아내려 huh
jeonbu noganaeryeo huh 어디야 지금 내가 갈게 넌 그대로 거기 있어
eodiya jigeum naega galke neon geudaero geogi isseo 꽁꽁 얼어버린 골목을 돌아
kkongkkong eoreobeorin golmogeul dora 오르막 내리막 너에게 가는 길
oreumak naerimak neoege ganeun gil Ooh ma babe ma babe ma babe ma babe Uh ooh ma babe ma babe ma babe ma babe Babe I.O.U. I.O.U. 새하얗게 물든 하늘
saehayahke muldeun haneul 내 가슴 속에 네가 쏟아지고
nae gaseum soge nega ssodajigo I.O.U. I.O.U.

너와 나 꿈꾸고 싶어
neowa na kkumkkugo shipeo 첫 눈이 녹아 사라지기 전에
cheot nuni noga sarajigi jeone 스쳐 가듯 지난 기억이
seuchyeo gadeut jinan gieogi Reminiscence 'bout you & me 지쳐있던 나에겐 늘 remedy
jichyeo ittdeon naegen neul remedy 얼어붙어 있던 내 옆엔 오직 너
eoreobuteo ittdeon nae yeopen ojik neo Baby u r savior 난 이제야 알았다고 늦었지만
nan ijeya arattdago neujeottjiman I wanna do somethin' for ya You the one juss be my lover 어느새 앞에 와있지
eoneusae ape waittji It's a perfect timing 널 위해 준비한 ice ring
neol wihae junbihan ice ring U deserve it my dear 이건 부족하지 사실 yeah yo
igeon bujokhaji sashil yeah yo Ooh we don't gotta rush 지금 머릿속엔 가득 차있어
jigeum meoritsogen gadeuk cha isseo Plans for u One day ain't enough 너와 있을 때면
neowa isseul ttaemyeon 매일이 마치 Christmas
maeiri machi christmas Ooh ma babe ma babe ma babe ma babe Uh ooh ma babe ma babe ma babe ma babe Babe I.O.U. I.O.U. 따뜻하게 감싸준 너
ttatteuthage gamssajun neo 어제 오늘 내일의 내 맘 모두
eoje oneul naeirui nae mam modu I.O.U. I.O.U. 뜨거워진 내 어깨 위로
tteugeowojin nae eokkae wiro 첫눈이 봄비처럼 내리는 밤
cheotnuni bombicheoreom naerineun bam Thank u a lot 이제 내 차례야 You make my wishes come true Feels like Christmas Every time I'm with you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