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단잠 (All About You) - NCT U


어느새 네 위로 쏟아지는 별
eoneusae ne wiro ssodajineun byeol 내리쬔 미소에 새로 꽃이 펴
naerijjoen misoe saero kkochi pyeo 왜 뛰노는 널 보면 볼수록
wae ttwinoneun neol bomyeon bolsurok 내 맘은 급해져
nae mameun geubhaejyeo 이렇게 쥔 작은 너의 손
ireohke jwin jageun neoui son 이 밤이 영영 끝나지 않길
i bami yeongyeong kkeutnaji anhgil 춤을 춰 널 안고 holdin' on
chumeul chwo neol ango holdin' on 입술이 조금씩 더 가까워진
ibsuri jogeumssik deo gakkawojin 한 순간 눈을 떠
han sungan nuneul tteo Uh 모든 게 다 꿈이었나 봐
uh modeun ge da kkumieottnabwa 너와 눈을 맞출 때 eh
neowa nuneul matchul ttae eh 더없이 행복했는데 uhm
deo eobshi haengbokhaettneunde uhm 난 어쩔 수가 없나 봐
nan eojjeol suga eomnabwa Uh 내 맘은 다 텅 빈 것 같아
uh nae mameun da teongbin geot gatha I want to make you stay uhm 이대로 계속 잠에 들래 huh
idaero gyesok jame deullae huh 알잖아 꿈속에서만은 다
aljanha kkumsogeseomaneun da

빛나던 Memory 간직한 Fantasy
bitnadeon memeory ganjikhan fantasy I be living in a dream 모두 다 가능하니까
modu da ganeunghanikka I be living in a dream 난 오늘도 널 찾아
nan oneuldo neol chaja I be living in a dream 이렇게 널 그리워하다
ireohke neol geuriwohada 꿈에서 널 그리나 봐 난
kkumeseo neol geurinabwa nan 나 혼자 저 멀리 띄우는 맘
na honja jeo meolli ttuiuneun mam 이 밤이 영원해질 수 있길
i bami yeongwonhaejil su ittgil 꿈을 꿔 널 안고 holdin' on
kkumeul kkwo neol ango holdin' on 깊숙이 새겨진 너의 흔적이
gipsuki saegyeojin neoui heunjeogi 한순간 사라져
hansungan sarajyeo Uh 모든 게 다 꿈이었나 봐
uh modeun ge da kkumieottnabwa 너와 눈을 맞출 때 eh
neowa nuneul matchul ttae eh 더없이 행복했는데 uhm
deo eobshi haengbokhaettneunde uhm 난 어쩔 수가 없나 봐
nan eojjeol suga eomnabwa Uh 내 맘은 다 텅 빈 것 같아
uh nae mameun da teongbin geot gatha I want to make you stay uhm 이대로 계속 잠에 들래 huh
idaero gyesok jame deullae huh 알잖아 꿈속에서만은 다
aljanha kkumsogeseomaneun da
It was all about you you you All 'bout you It was all about you you you All 'bout you 두 눈을 떠 on and on
du nuneul tteo on and on 다시 그릴래 벅차도록
dashi geurillae beokchadorok Can't live without you 널 기다리며 꾼 그 꿈
neol gidarimyeo kkun geu kkum 가득 더 안고 싶은 you
gadeuk deo ango shipeun you Uh 모든 게 다 꿈이었나 봐
uh modeun ge da kkumieottnabwa 너와 눈을 맞출 때 eh
neowa nuneul matchul ttae eh 더없이 행복했는데 uhm
deo eobshi haengbokhaettneunde uhm 난 어쩔 수가 없나 봐
nan eojjeol suga eomnabwa Uh 내 맘은 다 텅 빈 것 같아
uh nae mameun da teongbin geot gatha I want to make you stay uhm 이대로 계속 잠에 들래 huh
idaero gyesok jame deullae huh 알잖아 꿈속에서만은 다
aljanha kkumsogeseomaneun da
It was all about you you you All 'bout you It was all about you you you All 'bout you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