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Let me introduce you to some
new thangs new thangs new thangs
bass kick swingin' like
I’m Bruce Lee Bruce Lee Bruce Lee
shimmy shimmy shimmy
불이 붙네 불이 붙네
buri butne buri butne
이 무대 위로 뜰 땐
i mudae wiro tteul ttaen
난 앞으로 찔러 좌우
nan apeuro jilleo jwau
Bruce Lee Bruce Lee Bruce Lee
[M] got that drip
흘러 넘쳐 Guts 잃어버린 겁
heulleo neomchyeo guts irheobeorin geob
어디서든 make it poppin'
eodiseodeun make it poppin'
keep it movin' like ‘Jeet Kune’
내 앞을 막을 땐
nae apeul mageul ttaen
‘Samuel Jackson’ 돼 wassup?
'samuel jackson' dwae wassup?
배배 꼬인 놈
baebae kkoin nom
Baby you just gotta watch
[TY] 'Enter The Dragon' 난 영화같이
'enter the dragon' nan yeonghwa gatchi
걸음걸이마저 Martial Arts
georeumgeorimajeo martial arts
Looking that everybody looking at me
Cams Action Movie shh
[J] 쓰러뜨려 하나씩 blows away
sseureotteuryeo hanasshik blows away
자비는 없지 ruthless
jabineun eobtji ruthless
droppin' the bomb on ma enemies
and I’m gonna kick it like Bruce Lee
[ALL] Let me introduce you to some
new thangs new thangs new thangs
bass kick swingin' like
I’m Bruce Lee Bruce Lee Bruce Lee
shimmy shimmy shimmy
불이 붙네 불이 붙네
buri butne buri butne
이 무대 위로 뜰 땐
i mudae wiro tteul ttaen
난 앞으로 찔러 좌우
nan apeuro jilleo jwau
Bruce Lee Bruce Lee Bruce Lee
[HC] Baby we go wild
one two seven squad
Baby we go wild
one two seven squad
We go wild
one two seven squad
Baby we go wild
one two seven squad
[M] bass kick swingin' like I’m
bass kick swingin' like I’m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