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1 to 10 - DAY6 (데이식스)


[WP] 너의 눈빛에 담겨 있는 흔들리는 감정에
neoui nunbiche damgyeo ittneun heundeullineun gamjeonge [WP] 맞서 이렇게 확신에 찬 눈으로 보고 있어
matseo iroehke hwakshine chan nuneuro bogo isseo [SJ] 듣고 싶은 말 갖고 싶은 것
deutgo shipeun mal gatgo shipeun geot 다 널 위해 해주고 싶어
da neol wihae haejugo shipeo [J] 오늘 뭐하지 이 말은 할 필요 없어
oneul mwohaji i mareun hal pilyo eobseo 언제든지 너의 취향에 맞게 준비해 둘게
eonjeduenji neoui chwihyange matge junbihae dulke [YK] Babe from 1 to 10 (I'll give it all, give it all for you.) 원하는 건 다 줄게
wonhaneun geon da julke (I'll give it all, give it all for you.) I know you 몰라 그 누구도 널
molla geu nugudo neol Nobody loves you More than me baby [ALL] Ooh ooh ooh ooh (1 to 10, 1 to 10)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1 to 10, 1 to 10) [YK] Nobody loves you More than me baby [SJ] 힘들 때 단지 괜찮을 거란 말은
himdeul ttae danji gwaenchanheul georan mareun 난 싫어해 니 곁에서 고민해 줄게
nan shirheohae ni gyeoteseo gominhae julke [WP] You don't have to know 그저 믿고 따라와 줘
geujeo mitgo ttarawa jwo 언제든지 너의 기분에 맞게 준비해 둘게
eonjedeunji neoui gibune matge junbihae dulke [YK] Babe from 1 to 10 (I'll give it all, give it all for you.) 원하는 건 다 줄게
wonhaneun geon da julke (I'll give it all, give it all for you.) I know you 몰라 그 누구도 널
molla geu nugudo neol
[SJ] Nobody loves you More than me baby [WP] You don't need to know Where we gonna go
언제 어디서든
eonje eodiseodeun I'll give what you want
알아내겠어
aranaegesseo 마음 속 깊은 곳 숨겨 왔던 소원
maeum sok gipeun got sumgyeo wattdeon sowon [YK] Babe from 1 to 10 (I'll give it all, give it all for you.) 원하는 건 다 줄게
wonhaneun geon da julke (I'll give it all, give it all for you.) I know you 몰라 그 누구도 널
molla geu nugudo neol
[SJ] Nobody loves you More than me baby [ALL] Ooh ooh ooh ooh (1 to 10, 1 to 10)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ooh (1 to 10, 1 to 10) [YK] Nobody loves you More than me baby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