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ya ok ya! [TY] I got a bad habit 문제가 많지 난
i got a bad habit munjega manhji nan 정답은 싹 지워 내 답은 내가 쓰지
jeongdabeun ssak jiwo nae dabeun naega sseuji [M] 네가 왜 내 발을 묶어? I'll be a pilot
nega wae nae bareul mukkeo? i'll be a pilot 날아 저 space까지 내 삶을 조종해 fly
nara jeo space kkaji nae salmeul jojonghae fly [JH] It's a cruel game I cannot lose 이 길 위에
i cannot lose i gil wie movin' like we on a cruise [TI] always maintain 차분함을 지켜야 해
chabunhameul jikyeoya hae so groove ooh [DY] 흔들릴 땐 조금 더 먼 곳을 봐
heundeullil ttaen jogeum deo meon goseul bwa 한 눈엔 다 담지 못할 꿈을 그려봐
han nunen da damji mothal kkumeul geuryeobwa [HC] baby babe uh 눈을 뜬 그 순간
baby babe uh nuneul tteun geu sungan [ALL] (ay you ay you) Sit down! (don't tell me what to be) Sit down! (don't tell me where to be) Sit down! (I'll show u how to be) Sit down! [M] zip it lock it down
nuni nae malboda deo gangyeokhae 난 말을 아껴 관심 없을 때
nan mareul akkyeo gwanshim eobseul ttae 나서지 마 잘 생각해
naseojima jal saenggakhae 너답게 하면 돼 It's your day
neodabke hamyeon dwae it's your day [J/JW] 넌 꿈을 배워 like nonsense
neon kkumeul baewo like nonsense 왜 점수를 매겨 난 no thanks
wae jeomsureul magyeo nan no thanks [JH] 난 통제를 넘어 정상에 서
nan tongjereul neomeo jeongsange seo 다 정상이 아냐 renegade
da jeongsangi anya renegade [DY] I smell some jealousy ([JH] I smell some jealousy) [DY] you should just let that be ([YT] let it go) [YT] 누가 뭐라 하든
nuga mwora hadeun 그냥 걸어 갈래 my way
geunyang georeo gallae my way 내가 찾던 heaven
naega chatdeon heaven 거길 데려가 줄 highway
geogil deryeoga jul highway [HC] 흔들릴 땐 여기 내 옆에 기대
heundeullil ttaen yeogi nae yeope gidae 뺏기지 못할 그 꿈을 더 키워가 봐
ppaetgiji mothal geu kkumeul deo kiwoga bwa [JW] baby babe oh 이제 손을 뻗어
baby babe oh ije soneul ppeodeo [ALL] (ay you ay you) Sit down! (don't tell me what to be) Sit down! (don't tell me where to be) Sit down! (I'll show u how to be) Sit down! [M] zip it lock it down
sesangui keugie neol matchuryeo hajima 수없이 부딪칠 수는 있지만
sueobshi buditchil suneun ittjiman 깨지고 부서져 작은 한 조각이 될 순 없잖아
kkaejigo buseojyeo jageun han jogagi doel sun eobtjanha [DY] 결국에 너와 난 같은 꿈속에서
gyeolguge neowa nan gateun kkumsogeseo yeah we all know [JW] 큰 꿈을 그려 yeah yeah
keun kkumeul geuryeo yeah yeah [TI] 세상의 퍼즐이 모두 맞춰지도록
sesangui peojeuri modu matchwojidorok [ALL] (ay you ay you) Sit down! (don't tell me what to be) Sit down! (don't tell me where to be) Sit down! (I'll show u how to be) Sit down! [J] zip it lock it down [ALL] (ay you ay you) Sit down! (don't tell me what to be) Sit down! (don't tell me where to be) Sit down! (I'll show u how to be) Sit down! [JH] zip it lock it down [ALL] Sit down!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