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 어디쯤 이런 바람이 불어온 건지
eodijjeum ireon barami bureoon geonji 자꾸만 나를 한 걸음씩 떠밀어 어지러
jakkuman nareul han georeumsshik tteomireo eojireo [HC] 수풀 사잇길 헤매는데 마침
supul saitgil hemaeneunde machim 익숙히 스친 멜로디
iksukhi suechin mellodi [ALL] na na na na na na [TI] 고갤 돌린 순간 날 불러낸 듯한
gogael dollin sungan nal bulleonaen deuthan [DY] oh you oh my 난 빠져들어가 for love
oh you oh my nan ppajyeodeureoga for love [ALL] Loving you feels like I'm dreaming 난 널 따라 [YT] 어디까지 온 걸까 no
nan neol ttara eodikkaji on geolkka no
[ALL] Loving you feels like I'm dreaming 넌 날 알아 [JW] 너의 이름이 뭐야? No
neon nal ara neoui ireumi mwoya? no [TI] huh
shinsegye gatha yeogineun oh my my my 둘러보기도 바빠 not tired tired tired
dulleobogido bappa not tired tired tired [YT] 순간 어디선가 몰래 나타나
sungan eodiseonga mollae natana 미소만 남긴 cheshire cat
misoman namgin cheshire cat [HC] 이 모두를 내게만 다 열어 준 듯한
i modureul naegeman da yeoreo jun deuthan [JH] oh you and I 더 빠져들어가 for love
oh you and i deo ppajyeodeureoga for love [ALL] Loving you feels like I'm dreaming 난 널 따라 [JW] 어디까지 온 걸까 no
nan neol ttara eodikkaji on geolkka no [ALL] Loving you feels like I'm dreaming 넌 날 알아 [YT] 너의 이름이 뭐야? no
neon nal ara neoui ireumi mwoya? no
georeumi aju ppalla jeomanchi nareul apseo 그럼 눈을 감어 그렇게 너를 찾아
geureom nuneul gameo geureohke neoreul chaja [TY] 쏟아낸 질문 그저 티 없이
ssodanaen jilmun geujeo ti eobshi 넌 미소 지을 뿐 다시 한번 되물었어 no
neon miso jieul ppun dashi hanbeon doemureosseo no 너의 이름이 뭐냐고
neoui ireumi mwonyago [J] my cherry blossom It ain't fall yet so don't leave We can solve it ([HC] We can solve it) [ALL] Loving you feels like I'm dreaming 꿈만 같아 [DY] 깨어나고 싶지 않아 no
kkumman gatha kkaeeonago shipji anha no [ALL] Loving you feels like I'm dreaming 숨이 가빠 [TI] 헤어나고 싶지 않아 no
sumi gappa heeonago shipji anha no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