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wanna show you more 오늘 내게 와줬으면 해
oneul naege wajwosseumyeon hae 너를 기다리는 classic mood
neoreul gidarineun classic mood I wanna show you more tomorrow 너를 향한 나의 맘들
neoreul hyanghan naui mamdeul I wanna show you more 더 생각난단 말이야
deo saenggaknandan mariya 널 기다리면 falling afternoon
neol gidarimyeon falling afternoon I wanna show you more 더 다가갈래 너를 향한 나의 맘들
deo dagallae neoreul hyanghan naui mamdeul Wanna show you 더 보여줄게
Wanna show you deo boyeojulke 너를 봐도 더 보고 싶어
neoreul bwado deo bogoshipeo 하나 둘부터 열까지 시작할까, 나
hana dul butheo yeolkkaji shijakhalkka, na
Wanna show you 더 보여줄게
Wanna show you deo boyeojulke 너를 봐도 더 보고 싶어
neoreul bwado deo bogoshipeo 하나 둘부터 열까지 시작할까, 나
hana dul butheo yeolkkaji shijakhalkka, na For the love of it For the love of it 하루 종일 그 시간에 멈춰
haru jongil geu shigane meomchwo
For the love of it For the love of it 나만 간직하고 싶어
naman ganjikhago shipeo I wanna show you more 오늘 좀 더 용기 내볼래
oneul jom deo yonggi naebollae 네가 기다린 걸 다 알아
nega gidarin geol da ara I wanna show you more tomorrow 매 순간이 꿈만 같아
mae sungani kkumman gatha I wanna show you more 난 꿈꿔왔단 말이야
nan kkumkkwowattdan mariya 딱 한 걸음씩 지금 가볼게
ttak han georeumsshik jigeum gabolke I wanna show you more 더 말해줄래 우린 같은 마음인걸
deo malhaejullae urin gateun maeumingeol
Wanna show you 더 보여줄게
Wanna show you deo boyeojulke 너를 봐도 더 보고 싶어
neoreul bwado deo bogoshipeo 하나 둘부터 열까지 시작할까, 나
hana dul butheo yeolkkaji shijakhalkka, na
Wanna show you 더 보여줄게
Wanna show you deo boyeojulke 너를 봐도 더 보고 싶어
neoreul bwado deo bogoshipeo 하나 둘부터 열까지 시작할까, 나
hana dul butheo yeolkkaji shijakhalkka, na
I wanna live in this new world, this new world I wanna live in this new world, this new world
Wanna show you 더 보여줄게
Wanna show you deo boyeojulke 너를 봐도 더 보고 싶어
neoreul bwado deo bogoshipeo 하나 둘부터 열까지 시작할까, 나
hana dul butheo yeolkkaji shijakhalkka, na
Wanna show you 더 보여줄게
Wanna show you deo boyeojulke 너를 봐도 더 보고 싶어
neoreul bwado deo bogoshipeo 하나 둘부터 열까지 시작할까, 나
hana dul butheo yeolkkaji shijakhalkka, na
For the love of it For the love of it 하루 종일 그 시간에 멈춰 Haru jongil geu shigane meomchwo
For the love of it For the love of it 나만 간직하고 싶어
naman ganjikhago shipeo
------- Source: genie.co.kr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