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PRIVACY - SECRET NUMBER (시크릿넘버)


원하는 걸 말해줄래 Oh 나는 답이 필요해
wonhaneun geol malhaejullae oh naneun dabi pilyohae 괜한 오해하진 마 나 그저 좀 더 너를 알고 싶은데 Hey
gwanehan ohaehajinma na geujeo jom deo neoreul algoshipeunde hey 아무도 모르게 해볼래 Oh 비밀스럽게 Let’s go
amuro moreuge haebollae oh bimilseureobke let's go 우리 둘만의 여긴 Little privacy 스르륵 눈을 감아
uri dulmanui yeogin little privacy seureureuk nuneul gama I want you to be with me 자꾸 네가 생각나 Alright 숨길 수 없는 걸
jakku nega saenggakna alright sumgul su eomneun geol 하루 종일 아침부터 밤새 Everyday
haru jongil achimbutheo bamsae everyday Oh no Oh no My privacy 문 열어놓을게 내 놀이터로 와
mun yeoreonoheulke nae noriteoro wa 알려줄게 내 비밀 전부 다
allyeojulke nae bimil jeonbu da Boy nobody knows this 준비해 Questions
boy nobody knows this junbihae questions 스무고개 놀이해 바로 Ready action
seumugogae norihae baro ready action Huh 넌 차 없이도 You can drive me crazy
huh neon cha eobshido you can drive me crazy You’re my Rari Rari Pull up in my 여기 여기
pull up in my yeogi yeogi Go with the flow mmm
젊음은 쉽게 타니까
jeolmeumeun shwibke tanikka 나만의 Lil’ privacy 이제 너만 아니까
namanui lil' privacy ije neoman anikka I want you to be with me 자꾸 네가 생각나 Alright 멈출 수 없는 걸
jakku nega saenggakna alright meomchul su eomneun geol Stay oh 나와 놀래
stay oh nawa nollae Oh no Oh no My privacy Boy 네가 원했던 비밀을 보여줄 거야
boy nega wonhaettdeon bimireul boyeojul geoya 널 향한 이 맘은 Privacy
neol hyanghan i mameun privacy I want you to be with me 자꾸 네가 생각나 Alright 숨길 수 없는 걸
akku nega saenggakna alright sumgul su eomneun geol 하루 종일 아침부터 밤새 Everyday
haru jongil achimbutheo bamsae everyday
Oh no Oh no My privacy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