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Got That Boom - SECRET NUMBER (시크릿넘버)




Turn it up turn it up Eh turn it up Turn it up turn it up Turn the music up 너를 감동시킬 나야 move like that
neoreul gamdongshikil naya move like that 너만 아는 Secret까지 bounce like that
neoman aneun secret kkaji bounce like that 리듬은 뜨겁게 또 step은 가볍게
rideumeun tteugeobke tto step un gabyeobke 새카만 이 밤 가득히 터트려 보일게
saekaman i bam gadeukhi teoteuryeo boilke 모든 게 꿈일지 몰라 far away 널 비춘 music
modeun ge kkumilji molla far away neol bichun music 어둠에 선명히 더 빛나 끌린다면 모여 모두
eodume seonmyeonghi deo bitna kkeullindamyeon moyeo modu Dance dance dance get up dance 별을 따라 타오르는 맘 더 몰아치듯
byeoreul ttara taoreuneun mam deo morachideut Dance dance dance get up dance 끝없이 벅차오르는 밤
kkeuteobshi beokcharoreuneun bam Gimme gimme that gimme gimme that dough Oh tic tac toe Gimme gimme that gimme gimme that flow Oh 이미 넌
oh imi neon Gimme gimme that gimme gimme that dough Oh tic tac toe 불을 붙인 밤을 네게 throw
bureul butin bameul nege throw I know you got that boom 아른대 하루 종일 like that
areundae harujongil like that 가득해 이 느낌을 like that
gadeukhae i neukkimeul like that 너만 아는 feel
neoman aneun feel 네 손끝을 따라 굽이치는 beat
ne sonkkeuceul ttara gubichineun beat 파고들어 in your bass
pagodeureo in your bass 화려한 조명을 따라 run away 떨려 온 맘이
hwaryeohan jomyeongeul ttara run away tteollyeo on mami 두 눈에 불꽃으로 빛나 숨이 차게 펼쳐져
du nune bulkkocheuro bitna sumi chage pyeolchyeojyeo Dance dance dance get up dance 별을 따라 타오르는 맘 더 몰아치듯
byeoreul ttara taoreuneun mam deo morachideut Dance dance dance get up dance 끝없이 벅차오르는 밤
kkeuteobshi beokcharoreuneun bam Gimme gimme that gimme gimme that dough Oh tic tac toe Gimme gimme that gimme gimme that flow Oh 이미 넌
oh imi neon Gimme gimme that gimme gimme that dough Oh tic tac toe 불을 붙인 밤을 네게 throw
bureul butin bameul nege throw
I know you got that boom I know you got that boom I know you got that boom 멈추지 마 오늘이 마지막처럼 turn it up up
meomchujima oneuri majimakcheoreom turn it up up We gon’ burn it up up 날이 샐 때까지 너를 내게 맡겨
nari sael ttaekkaji neoreul naege matgyeo 우리가 느끼는 대로 해 woo
uriga neukkineun daerohae woo 또 스륵 스륵 스륵 빠져 더
tto seureuk seureuk seureuk ppajyeo deo 일렁이듯 맘을 파고드는 drum
illeongideut mameul pagodeuneun drum
커지는 volume에
keojineun volumee 나를 겨눈 그 빛에 녹아들어 난
nareul gyeonun geu biche nogadeureo nan 터트려 High high high away
teoteuryeo high high high away (더 짙어갈 리듬에)
(deo jiteogal rideume) 날개를 달아 Fly fly fly away
nalgaereul dara fly fly fly away 숨소리조차 날 춤추게 하는 beat
sumsorijocha nal chumchuge haneun beat 자유로워 지금 네 눈빛
jayurowo jigeum ne nunbit Gimme gimme that gimme gimme that dough Oh tic tac toe Gimme gimme that gimme gimme that flow Oh 이미 넌
oh imi neon Gimme gimme that gimme gimme that dough Oh tic tac toe 끌린 듯이 다가가듯 zoom
kkeullin deushi dagagadeut zoom I know you got that boom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