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I like the way you are - KEEYO [My First Love OST Part.1]


Don’t stop! I like the way you are 난 그냥 니가 참 좋아
nan geunyang niga cham joha 니 눈빛 니 얼굴 너의 작은 표정까지
ni nunbit ni eolgul neoui jageun pyojeongkkaji I like 모든 게 다 좋아 cause of you
I like modeun ge da jiga cause of you 어떻게 말을 할까 어떻게 표현할까
eotteohke mareul hamkke eotteohke pyohyeonhalkka 널 향한 내 마음을 다
neol hyanghan nae maeumeul da 넌 혹시 알고 있나 온종일 너만을 생각하는 나
neon hokshi algo ittna onjongil neomaneul saenggakhaneun na 지금 니 모습 날 보는 눈빛 그저 좋기만 한걸
jigeum ni moseub nal boneun nunbit geujeo johgiman hangeol 고민 하지마 넌 지금 이대로
gomin hajima neon jigeum idaero 내 곁에만 머물러 주면 돼
nae gyeoteman meomulleo jumyeon dwae Don’t stop! I like the way you are
난 그냥 니가 참 좋아
nan geunyang niga cham joha 니 눈빛 니 얼굴 너의 작은 표정까지
ni nunbit ni eolgul neoui jageun pyojeongkkaji I like 모든 게 다 좋아 cause of you
I like modeun ge da jiga cause of you
오늘은 어딜 갈까 오늘은 뭘 해볼까
oneureun eodil galkka oneureun mwol haebolkka 아무런 걱정도 하지마
amureon geokjeongdo hajima 난 너만 있으면 돼 난 너와 함께면 다 상관 없어
nan neoman isseumyeon dwae nan neowa hamkkemyeon da sanggwan eobseo 손을 잡고서 걷기만 해도 그저 좋기만 한걸
soneul jabgoseo geotgiman haedo geujeo johgiman hangeol 어두운 밤도 내 옆에 널 보면
eoduun bamdo nae yeope neol bomyeon 온통 밝게만 난 느껴지는 걸
ontong barkgeman nan neukkyeojineun geol 조금만 더 가까이 내 곁으로 다가와줄래
jogeumman deo gakkai nae gyeoteuro dagawajullae 떨리는 가슴이 미치도록 터지게 해줄래
tteollineun gaseumi michidorok teojige haejullae Don’t stop! I like the way you are
난 그냥 니가 참 좋아
nan geunyang niga cham joha 니 눈빛 니 얼굴 너의 작은 표정까지
ni nunbit ni eolgul neoui jageun pyojeongkkaji I like 모든 게 다 좋아 cause of you
I like modeun ge da jiga cause of you

-------
Source: genie.co.kr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