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See You Again - 백지영 (Baek Z Young) Feat. 리처드 용재 오닐 (Richard Yongjae O'Neill) [Mr. Sunshine OST Part.11]



See your eyes See your face 자꾸 가슴이 뛰어서
jakku gaseumi ttwieoseo See your face See your eyes 맘에 품은 걸 알았죠
mame pumeun geol arattjyo 내가 살아온
naega saraon 세상 어느 순간보다 더
sesang eoneu sunganboda deo 소중해서
sojunghaeseo 그댈 둘러싼
geudael dulleossan 시간 꿈 모두 다 한 조각
shigan kkum modu da han jogak 공기처럼 간직했죠
gonggicheoreom ganjikhaettjyo 너무나 아파서 슬픈 사랑은
neomuna apaseo seulpeun sarangeun 매일 밤이면 낯선 얼굴로 서서
maeil bamimyeon natseon eolgulleo seoseo 저기 바람은 가고 있는 길을
jeogi barameun gago ittneun gireul 알고 있다 말하죠
algo ittda malhajyo I'll be there 함께 하나요
hamkke hanayo
See your eyes See your face 자꾸 눈물이 흘러서
jakku nunmuri heulleoseo 가진 것
gajin geot 아닌 것
anin geot 아무 소용이 없었죠
amu soyongi eobseottjyo 내가 살아갈 세상
naega saragal sesang 어느 곳에서도 그 이름
eoneu goseseodo geu ireum 부를 수 없어서
bureul su eobseoseo 이토록 아팠던 우리 사랑은
itorok apattdeon uri sarangeun 매일 밤이면 낯선 얼굴로 서서
maeil bamimyeon natseon eolgullo seoseo 저기 바람은 가고 있는 길을
jeogi barameun gago ittneun gireul 알고 있다 말하죠
algo ittda malhajyo I'll be there 함께 하나요
hamkke hanayo I'll be there I'll be there 모두 흩어진 뒤에
modu heuteojin dwie 만나죠
mannajyo 다 아픈 거죠
da apeun geojyo 그곳에선 함께 웃고 있죠
geu goseseon hamkke utgo ittjyo I'll be there See you again

------- Source: genie, YouTub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