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My Romeo - 제시 (Jessi) [Cinderella and the Four Knights OST Part.2]



내 마음을 가로지르는 Stranger
nae maeumeul garojireuneun stranger 눈을 뗄 수가 없어
nuneul ttel suga eobseo 닫힌 내 맘에 들려오는 Whisper
dadhin nae mame deullyeooneun whisper 살며시 나를 녹여
salmyeoshi nareul nogyeo 눈부신 My Destiny
nunbushin my destiny 한눈에 난 운명인 걸 알았죠
hannune nan unmyeongin geol arattjyo 꿈속의 My Romeo
kkumsogui my romeo 기다려온 사랑인 걸 느꼈죠
gidaryeoon sarangin geol neukkyeottjyo Can you feel my heartbeat Baby take me take me take me away 어서 내게 와 날 데려가 줘
eoseo naege wa nal deryeoga jwo Baby tell me tell me tell me tonight 기다려왔었던 그 한마디
gidaryeowasseottdoen geu hanmadi 차가운 눈물이 멈추던 날
chagaun nunmuri meomchudeon nal 그대가 있었죠 내 맘속에
geudaega isseottjyo nae mamsohe 그대 있는 곳이 My paradise
geudae ittneun goshi my paradise 내 곁에 있어줘 영원토록
nae gyeote isseojwo yeongwontorok You are the only one for me
지쳐 무너진 내 어깨 위에
jichyeo muneojin nae eokkae wie 그대 날개를 달고
geudae nalgaeruel dalgo 슬픔이 내리던 세상을 날아
seulpeumi naerideon sesangeul nara 비가 갠 빛 속으로
biga gaen bit sogeuro 그대는 My lucky star
geudaeneun my lucky star 마침내 끝날 것 같은 내 한숨
machimnae kkeutnal geot gateun nae hansum 조금 더 Come on closer
jogeum deo come on closer 그대뿐인 내 사랑 볼 수 있게
geudaeppunin nae sarang bolsu ittge I need you here with me (I need you here with me) Baby take me take me take me away 어서 내게와 날 데려가 줘
eoseo naege wa nal deryeoga jwo Baby tell me tell me tell me tonight 기다려왔었던 그 한마디
gidaryeowasseottdoen geu hanmadi 차가운 눈물이 멈추던 날
chagaun nunmuri meomchudeon nal 그대가 있었죠 내 맘속에
geudaega isseottjyo nae mamsohe 그대 있는 곳이 My paradise
geudae ittneun goshi my paradise 내 곁에 있어줘 영원토록
nae gyeote isseojwo yeongwontorok
내게 잠시 왔다 가진 마요
naege jamshi wattda gajinmayo 꿈꾸는 그곳에 있어 줘요
kkumkkuneun geu gose isseojwoyo 까만 밤 춤추는 별들처럼
kkaman bam chumchuneun byeoldeulcheoreom 눈부신 사랑을 속삭여요
nunbushin sarangeul soksagyeoyo 내 맘에 꽃이 가득 피던 날
nae mame kkochi gadeuk pideon nal 그대가 있었죠 꿈결처럼
geudaega isseottjyo kkumgyeolcheoreom 그대 있는 곳이 My paradise
geudae ittneun goshi my paradise 어떤 것도 대신 할 수 없는
eotteon geotdo daeshin halsu eomneun You are the only one for me

------- Source: genie Romanization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