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INFINITE - Rosinante

Roshinante
“Roshinante”
인피니트 (INFINITE)
Sung Gyu | Dong Woo | Woo Hyun | Ho Ya | Sung Yeol | Myung Soo (L) | Sung Jong
2집 Season 2 | 2nd Album: Season 2
[2014.05.21]
SM Culture and Contents Label Woolim | Woolim Entertainment | LOEN Entertainment


작사/Lyrics: 송수윤/Song Soo Yoon
작곡/Composer: 김승수/Kim Seung Soo, 이창현/Lee Chang Hyun, 한재호/Han Jae Ho
편곡/Arranger: 이창현/Lee Chang Hyun, 홍승현/Hong Seung Hyun


# KOREAN | ROMANIZATION #

Rap)
Without Regret
끝없는 발자욱이 닿는 밑에 물었어 모든 걸
Without Regret kkeuteobtneun baljaugi dahneun mite mureosseo modeun geol
Failure
어차피 한번쯤 겪고 지날 일이야 아름다운 과정들
Failure eochapi hanbeonjjeum gyeokkgo jinal iriya areumdaneun gwajeongdeul

아직도 갈 길은 한참 남아 벽이 높다면 차라리 부숴 주겠어
Ajikdo gal gireun hancham nama byeogi nopdamyeon charari bushwo jugesseo
시간을 넘어 데려다 줄게 너만 날 믿으면 돼
Shiganeul neomeo deryeoda julke neoman nal mideumyeon dwae

보여지는 현실은 곧 과거가 돼 잠깐 몰아치는 소나기일 뿐
Boyeojineun hyeonshireun got gwageoga dwae jamkkan morachineun sonagi il ppun
태풍을 정면으로 뚫고 나가 반드시 나는 이길게
Taepungeul jeongmyeoneuro tturhgo naga bandeushi naneun igilge

자 가라 드넓은 세상으로 보이지도 않을 만큼 멀지만
Ja gara deu neolbeun sesangeuro boijido anheul mankeum meoljiman
내버려 둬봐 이건 내 할 일이야 바람이 닿는 곳에
Nae beoryeo dwobwa igeon nae hal iriya barami dahneun gose

절실히 원하면 찾을 거야 니가 바라던 그 곳에 올라서겠어
Jeolshilhi wonhamyeon chajeul geoya niga baradeon geu gose ollaseogesseo
지킬 때까지 쉬지 않을게 너만 날 봐주면 돼
Jikhil ttaekkaji shwiji anheulke neoman nal bwajumyeon dwae

주어지는 시련은 날 강하게 해 잠깐 따끔하는 통증일 뿐
Jueojineun shiryeoneun nal ganghage hae jamkkan ttakkeuhaneun tongjeung il ppun
격차를 조금씩 더 좁혀 나가 반드시 나는 해낼게
Gyeokchareul jogeumsshik deo jobhyeo naga bandeushi naneun hae naelge

자 가라 드넓은 세상으로 보이지도 않을 만큼 멀지만
Ja gara deuneolbeun sesangeuro boijido anheul mankeum meonjiman
내버려 둬봐 이건 내 할 일이야 바람이 닿는 곳에
Nae beoryeo dwibwa igeon nae hal iriya barami dahneun gose

반드시 해 보일게 너만은 날 부끄러워 말아줘
Bandeushi hae boilke neomaneun nal bukkeureowo marajwo
좀 더디고 먼 길을 돌더라도
Jom deodigo meon gireul duldeorado

Rap)
밤이 깊어도 별은 빛나 나만 빗나가던 운이란 놈도
Bami gipeodo byeoreun bitna naman bitnagadeon uniran nomdo
나침반이 돼 나를 인도해 오직 오르막길에
Nachimbami dwae nareul indohae ojik oreumak gire
더 광대해 Happy Ending 연극 죽을 만큼 슬픈 뒤섞이는 감정들
Deo gwang daehae Happy Ending yeongeuk jugeul mankeum seulpeun dwiseokkineun gamjeongdeul
날 찾아올 때 네게 줄게 필요 없이 버려지는 마지막 선물
Nal chajaol ttae nege julke pilyo eobshi beoryeojineun majimak seonmul

자 가라 드넓은 세상으로 보이지도 않을 만큼 멀지만
Ja gara deu neolbeun sesangeuro boijido anheul mankeum meoljiman
내버려 둬봐 이건 내 할 일이야 바람이 닿는 곳에
Nae beoryeo dwobwa igeon nae hal iriya barami dahneun gose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 ENGLISH TRANSLATION #

Without Regret, I asked everything to the ground that my feet endlessly touch
Failure, it’s just something you go through and passes by anyway, beautiful journeys

There’s still a lot left to go, if the walls are high, I’ll break them down
I’ll pass over time and take you, you’re the only one who has to trust me

The reality before you will become the past, it’s just a passing shower
Face the storm and go through it, I will definitely win

Now go into the big world, though it’s so far I can’t even see it
Leave me alone, this is what I have to do, wherever the wind goes

If you really want it, you’ll find it, I will climb on the place you wanted
Until I protect it, I won’t rest, you’re the only one who has to look at me

The hardships given to me make me stronger, it’s just momentary pain
Shorten the distance, I will definitely overcome

Now go into the big world, though it’s so far I can’t even see it
Leave me alone, this is what I have to do, wherever the wind goes

I will do it for sure, you’re the only one who can’t be embarrassed of me
Even if it takes a bit longer

Even when the night is deep, the stars are shining
Even luck that used to escape me becomes my compass
It guides me only to uphill roads
Ridicules me even more, happy endings only come after emotions mixed with sadness
When it comes to me, I’ll give it to you, the last present that is thrown away without being needed

Now go into the big world, though it’s so far I can’t even see it
Leave me alone, this is what I have to do, wherever the wind goes


Lyrics by music.daum.net |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com | Indonesian Translation by JH_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부자 (I Have Nothing, But Everything) - 김장훈 (Kim Janghoon) Prod. 과나 (Gwana)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뺏을 수 없고 살 수도 없는 것 계절 따라 바뀐 바람 속에 숨은 향기 이유 없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매일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넘어진 누군가에게 손 내미는 용기 손과 손을 맞잡으면 느껴지는 온기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우리가 가진 건 누구나 있고 아무나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변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것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순간의 소리 가슴 뛰고 숨을 쉬는 우리 몸의 신비 다 넘치도록 쌓여 있어 재미없는 농담에도 웃어주는 재치 재미 잃은 사람에게 웃음 주는 재미 다 쓸 수 있는 우린 부자 기뻐하자 저 하늘 자유롭게 날아 춤추게 마음을 가볍게 하자 우린 가진 게 너무 많아 우리가 가진 건 가질 수 없고 셀 수도 없는 것 우리가 가진 건 나눌수록 더 커져가는 것 언제든 우린 부자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