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INFINITE - Close My Eyes

Nuneul gameumyeon (WooHyun Solo)
“Close Your Eyes (Woo Hyun Solo)”
인피니트 (INFINITE)
Sung Gyu | Dong Woo | Woo Hyun | Ho Ya | Sung Yeol | Myung Soo (L) | Sung Jong
2 Season 2 | 2nd Album: Season 2
[2014.05.21]
SM Culture and Contents Label Woolim | Woolim Entertainment | LOEN Entertainment


작사/Lyrics: 남우현/Nam Woo Hyun
작곡/Composer: 남우현/Nam Woo Hyun
편곡/Arranger: 황현/Hwang Hyun, 송성경/Song Seong Kyung


# KOREAN | ROMANIZATION #

언젠간 다시 만날 거라고
Eonjengan dashi mannal georago
손을 잡고 속삭이던
Du soneul jabgo soksagideon
당신에게 이상 아무것도 없어
Dangshinege deo isang amugeotdo hal su eobseo
이런 알고 있는지
Ireon nae mam algo ittneuji

어디서 무얼 하고 있는지
Eodiseo mueol hago ittneunji
혹시 잊은 아니죠
Hokshi nal ijeun geon anijyo
작은 기억마저도 내게서 사라져 버릴까
Jageun gieokmajeodo naegeseo sarajyeo beorilkka
두려운 맘이 당신에게 전해질까요
Duryeoun I mami dangshinege jeonhaejilkkayo

그대와 걷던 길도 이젠
Geudaewa geotdeon I gildo ijen
익숙해지겠죠
iksukhaejigettjyo
내겐 아무 없었던 것처럼
naegen amu il eobseottdeon geotcheoreom

다시 만날 있는
Dashi mannal su ittneun nal
놓치지 않을 게요
Du son nohchiji anheul geyo na
이제 다시는 멀어지지 않게
Ije dashineun meoreojiji anhke
곁에 있어요
Nae gyeote isseoyo

눈을 감으면 눈물을 훔치는
Nuneul gameumyeon nunmureul humchineun
그대 뒷모습 보며 바람에 흩날리고
Geudae dwutmoseub bomyeo barame heutnalligo
가슴이 저며 목이 메어 오고
Gaseumi jeomyeo wa mogi meeo ogo
멀리 그대를 바라만 보는
Jeo meolli geudaereul baraman boneun
한없이 작아지는
Han eobshi jagajineun nae mam

눈물뿐이죠 함께한 날들
Nunmul ppunijyo hamkkehan naldeul
돌이킬 없죠
Dorikhil su eobtjyo
처음 봤었던 그대와 나처럼
Cheoeum bwasseottdeon geudaewa nacheoreom

다시 만났던 그대의
Dashi mannattdeon geudaeui
놓치지 않을게요
Du son nohchiji anheulkeyo na
이제 다시는 멀어지지 마요
Ije dashineun meoreojiji mayo
전부이니까
Nae jeonbuinikka

눈을 감으면 눈물을 훔치는
Nuneul gameumyeon nunmureul humchineun
그대 뒷모습 보며 바람에 흩날리고
Geudae dwitmoseub bomyeo barame heutnalligo
가슴이 저며 목이 메어 오고
Gaseumi jeomyeo wa mogi meeo ogo
멀리 그대를 바라만 보는
Jeo meolli geudaereul baraman boneun
한없이 작아지는
Han epbshi jagajineun nae mam

곁에 있지 못했었던 날들
Gyeote ittji mothaesseottdeon naldeul
이제 당신께 모두 드릴 게요 언제까지나
Ije dangshinkke modu deuril keyo geu eonjekkajina

눈을 감으면 눈물을 훔치는
Nuneul gameumyeon nunmureul humchineun
그대 뒷모습 보며 바람에 흩날리고
Geudae dwitmoseub bomyeo barame heutnalligo
가슴이 저며 목이 메어 오고
Gaseumi jeomyeo wa mogi meeo ogo
멀리 그대를 바라만 보는
Jeo meolli geudaereul baraman boneun
없이 작아지는
Han eobshi jagajineun nae mam

눈을 감아도 함께 날들
Nuneul gamado hamkke hal naldeul
그대
Geudae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 ENGLISH TRANSLATION #

You said we’d meet again some day
As you held my hand and whispered
But now I can’t do anything for you anymore
Do you know how I’m feeling?

Where are you and what are you doing?
You haven’t forgotten me, have you?
What if the smallest memories disappear from me?
Will this fearful heart reach you?

This street that I used to walk with you
Now I’ll get used to it
As if nothing happened to me

On the day we meet again
I won’t let go of your hands
Stay by my side so we won’t grow apart ever again

When I close my eyes
I see your turned back with tears
I send it off to the wind as my heart aches and my throat dries
My heart endlessly grows smaller as I can only watch you from afar

I only have tears
I can’t turn back the times we spent together
Just like you and I when we first saw each other

If we meet again, I won’t ever let go of your hands
Don’t go far away from me ever again
Because you’re my everything

When I close my eyes
I see your turned back with tears
I send it off to the wind as my heart aches and my throat dries
My heart endlessly grows smaller as I can only watch you from afar

Days I couldn’t stay by your side
Now I’ll give them all to you, until always

When I close my eyes
I see your turned back with tears
I send it off to the wind as my heart aches and my throat dries
My heart endlessly grows smaller as I can only watch you from afar

I close my eyes and see the days we’ll be together
You…


# INDONESIAN TRANSLATION #

Kau mengatakan bahwa suatu hari nanti kita akan bertemu lagi
Seperti kau menggenggam tanganku dan berbisik
Tetapi sekarang aku tak dapat melakukan apapun lagi untukmu
Apakah kau tahu bagaimana perasaanku?

Dimana dirimu dan apa yang kau lakukan?
Tidak pernahkah kau melupakanku, pernahkah?
Bagaimana jika kenangan terkecil menghilang dariku?
Akankah hati yang penuh ketakutan ini sampai padamu?

Jalanan yang pernah ku lalui bersamamu
Sekarang aku melaluinya lagi
Seolah tak ada apapun yang terjadi padaku

Di hari kita bertemu lagi
Aku tidak ingin melepaskan tanganmu
Tetap berada di sampingku sehingga kita tidak akan pernah saling menjauh lagi

Ketika aku memejamkan mataku
Aku melihatmu kembali dengan air mata
Aku menghapusnya dengan angin bagaimkan hatiku yang kesakitan dan tenggorokanku yang mengering
Dengan tanpa berakhir hatiku semakin mengecil seolah aku hanya dapat melihatmu dari kejauhan

Aku hanya memiliki air mata
Aku tak dapat memutar balik waktu yang kita lalui bersama
Hanya sepertimu dan aku ketika untuk pertama kalinya kita bertemu

Jika kita bertemu lagi, aku tak akan pernah melepaskan tanganmu
Jangan pernah pergi jauh dariku lagi
Karena kau adalah segalanya bagiku

Ketika aku memejamkan mataku
Aku melihatmu kembali dengan air mata
Aku menghapusnya dengan angin bagaimkan hatiku yang kesakitan dan tenggorokanku yang mengering
Dengan tanpa berakhir hatiku semakin mengecil seolah aku hanya dapat melihatmu dari kejauhan

Hari-hari yang tak dapat ku lakukan dengan berada di sampingmu
Sekarang aku akan memberikan semuanya padamu, selalu

Ketika aku memejamkan mataku
Aku melihatmu kembali dengan air mata
Aku menghapusnya dengan angin bagaimkan hatiku yang kesakitan dan tenggorokanku yang mengering
Dengan tanpa berakhir hatiku semakin mengecil seolah aku hanya dapat melihatmu dari kejauhan

Aku memejamkan mataku dan melihat hari-hari dimana kita bersama
Dirimu…


Lyrics by music.daum.net | Romanization by JH_Nimm |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com | Indonesian Translation by JH_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无羁 (Wú Jī/ Unrestrained) - 肖战 (Xiao Zhan) & 王一博 (Wang Yibo) [The Untamed OST] | English Translation

[XZ] Listen to the lonely and disconsolate flute sound In the endless night deep in the clouds [WYB] The right and the wrong had all happened So how can it be taken as a dream after waking up? [XZ] How can the praises, blame, gains, and losses of the mortal world be measured? Hot blood is rustling from the cold blade High in the mountains and on the far rivers [WYB] Zither sound could also be heard The story is not over Our connection and time together remains pure [XZ] Preparing a jar of happiness and sadness of life and death to mourn a young man The bright moon is still the same, so there is no need for sadness [WYB] So why not just face all the hardships with an unrestrained heart While sharing a song melody wherever we are [WYB] Over the mountains, across the seas I became lost after facing a dead end [XZ] The right and the wrong are all in the past So let's just take it as a dream after waking up [WYB] How can the praises, blame, gain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