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행복했습니다 (I Was Happy) - 에픽하이 (EPIK HIGH) Feat. Kim Jong Wan of Nell


난 여기까지 접질린 발목으로 달려왔지 세상 그 무엇도 당연하지 않았던 난 버림받은 길고양이 난 고향이 없는 거지 어린 시절 외국에선 검은 머리 때문에 다들 손가락질했는데 여기선 검은 머리 외국인이라네 내가 왜 미안해 늘 냉정과 열정 그 사이 늘 증명과 증명 그 사이 I know that you want me to lie I know that you want me to die 늘 냉정과 열정 그 사이 늘 증명과 증명 그 사이 그립다는 말은 하지마라 When it’s time for me to say goodbye 나 잘한 거죠 이게 맞는 거죠 Cause I just can’t feel Anything 나 잘한 거죠 이게 행복인거죠 Cause I just can’t feel Anything 위험한 길과 막연한 길 가리지 않고 난 달려왔지 불편한 감정들 멋쩍은 미소로 감춰왔지 가면 같지 무표정한 얼굴을 발견하지 상처받기 삼자들 눈에만 당연한 일 하나같이 날 위해 시작한 일들 어느새 남들의 시선에 맞춰가기도 바쁜 기분 익숙해 미소 짓는 것도 내 일이니 언제든 꺼낼 수 있지만 지금은 싫어 기억이나 스물인가? 내 꿈만 빛나던 어두운 지하 먼지 덮여 가지만 기억이나 서른 지나 행복이 뭐냐고 물었지만 나 잘한 거죠 이게 맞는 거죠 Cause I just can’t feel Anything 나 잘한 거죠 이게 행복인거죠 Cause I just can’t feel Anything Could you Just let me Just let me Stay in the dark You’re breakin’ You’re breakin’ Breakin’ my heart in two 뭘 더 바래 내게 나 어떡해야 돼 뭘 더 바래 내게 나 어떡해야 돼 Could you Just let me Just let me Stay in the dark You’re breakin’ You’re breakin’ Breakin’ my heart in two 뭘 더 바래 내게 나 어떡해야 돼 뭘 더 바래 내게 나 어떡해야 돼

------ Source: genie | Romanized by JHnimm

 

Comments

Popular This Week

산렴 (珊瀲) (Sanryeom) - 이오몽 (Lee Omong)

사뿐히 나리는 물마루에 아스라이 깃든 달무리 여린 날 넘어 별빛 나린 시린 밤도 설레는구나 한 발짝씩 딛어보는 걸음 빛가람이 간질이고 소란히 부시게 뛰노는 날을 아름드리 담아내리 찬란한 빛 따라 하루를 가오리오 못내 꾸는 꿈이라 할지어도 보란 듯이 나아갈지어니 더는 망설일 이유는 없으리라 물결따라 여명을 가오리오 찰낫 빛 한조각 품고서는 더운 밤을 틔워 보일지니 그루잠 사이 피어난 그림이어라 손 끝에 수놓인 물비늘 아라의 너울이 일렁이어 잔잔한 파동이 스미어도 달뜬 마음 내리고 가오 어슴푸레 스며들은 시간 밤 이슬 향 잊어낸 채 아쉬운 맘 고이 접어두노니 아스라이 지지 않길 찰랑한 놀 따라 바다를 날으리오 찰낫 빛 한아름 품고서는 따스한 꿈 꾸며 갈지어니 열대야에 피어난 그림이어라 덧 없는 단 하루의 결실은 피고 지며 되뇌어도 맘 한 쪽에 적어내 담아 간직하리 나 끝까지 찬란한 빛 따라 하루를 가오리오 못내 꾸는 꿈이라 할지어도 보란 듯이 나아갈지어니 더는 망설일 이유는 없으리라 놀 빛 따라 바다를 날으리오 찰낫 빛 한아름 품고서는 단 한 번 여름 밤 꿈이어도 다원히 크게 피어난 그림이라 다음 밤을 약속할 기억이라 ------ source: genie Romanised by JHnimm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