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기도 [Pray] - 써니 힐 [Sunny Hill]

기도 [Pray]

써니 힐 [Sunny Hill]

JanghyunMiseungJuBKota - Seungah

작사[Lyrics]: D'Day

작곡[Composition]: KZ

편곡[Arranged]: KZ

HANGEUL, ROMANIZATION, INDONESIAN TRANSLATION:

Save me from broken time
라라라 라라라 라라라 라라라
Lalala lalala lalala lalala

어떤 누군가가 기도하라 꿈꿔라

Geu eoddeon nugungaga gido hara kkumkwora

Seseorang mengatakn padaku untuk berharap, untuk bermimpi
이뤄진다 했던가 어떤 모든 것들도

Irweojinda haettdeon ga eoddeon modeun geot deuldo

Bahwa itu akan menjadi kenyataan tidak peduli apapun itu
내게 말해 나를 보고 말해 이젠 제발 멈추라고

Da naege marhae neon nareul bogo marhae ijen jebal meomchurago

Ceritakan padaku setiap hal, lihatlah aku dan katakan, katakan padaku untuk berhenti

한숨은 잔혹하게 거칠게만 들리네

Han sumeun janhokhage geochilgeman deulline

Suara dari keluhan yang kejam dan kasar
허나 들리지 않아 어떤 구원의 소리

Heona deulliji anhna eoddeon guwonui sori
Tapi aku tidak bisa mendengar apapun, tidak ada suara dari kebebasan

기도하네 나는 소리치네 누가 나를 꺼내주길

Nan gido hane ddo naneun sori chine nuga nareul kkeonaejugil
Aku berharap dan menangis untuk seseorang untuk menyelamatkanku


Stand by me and necessary
점점 깊어만가 너를 앓을수록

Jeomjeom gipheomanga neoreul arheul surok
Ini semakin buruk dan bertambah buruk, aku semakin menderita karenamu

라라라 라라라 라라라 라라라

Lalala lalala lalala lalala
Cry for me and i'm so sorry
점점 패여만가 너를 잃을수록

Jeomjeom paeyeomanga neoreul irheul surok
Ini semakin menjalar dan menyebar, aku semakin menderita karenamu

제발 다시 안아달라고

Jebal dashi anadallago
Ku mohon peluklah aku


멈춰 있던 나를 깨워줘 멈춰 있던 시간 돌려놔

Meomchwo ittdeon nareul kkaewojwo meomchwo ittdeon shigan dollyeonwa
Bangunkan aku dari kesunyian ini, putarlah kembali waktu dari perhentian yang sunyi ini

어제처럼 그렇게 나에게만 웃어 보여줘

Eojecheoreom geureohke naege man useo boyeojwo
Tersenyumlah padaku seperti yang kau lakukan kemarin

감춰 있던 슬픔 조여와 감춰 있던 아픔 올라와

Gamchwo ittdeon seulpeum joyeowa gamchwo ittdeon apeum ollawa
Kesedihan yang terpendam mulai tergambar, luka yang terpendam mulai terlihat

헤어지잔 말은 아니 아니 아니 아니야

Heeojijan geu mareun ani ani ani aniya
Tidak, tidak, tidak, jangan katakan kata-kata perpisahan itu


어떤 누군가가 사는 그렇다

Geu eoddeon nugungaga saneun ge da geureohda
Seseorang mengatakan padaku bahwa kehidupan memang seperti ini

무뎌진다 했던가 어떤 모든 것들도

Mudyeo jinda haettdeon ga eoddeon modeun geoy deuldo
Bahwa semua hal menjadi semakin pudar, tidak peduli apapun itu

내게 말해 나를 보고 말해 제발 정신 차려 달라고

Da naege marhae neon nareul bogo marhae jebal jeongshin charyeo jom dallago
Katakan padaku setiap hal, lihatlah aku dan katakan padaku dengan jujur untuk tetap bersamamu


눈물은 빗물 되어 몸을 적시고

Nunmureun bitmul doeeo nae momeul da jeokshigo
Air mataku seperti hujan yang turun dan membasahi seluruh tubuhku

온몸이 얼어붙어 땅에 늘어뜨리고

Onmomi eoreo butheo dange neuro deurigo
Seluruh tubuhku terasa sangat dingin dan mulai terjatuh di tanah

몸서리치네 나는 울부짖네

Momseori chine ddo naneun ulbujitne
Aku merasa takut dan mulai menangis

따라라라 라라라라

Ddararara rararara

Stand by me and necessary

점점 깊어만가 너를 앓을수록

Jeomjeom gipheomanga neoreul arheul surok
Ini semakin buruk dan bertambah buruk, aku semakin menderita karenamu

라라라 라라라 라라라 라라라

Lalala lalala lalala lalala
Cry for me and i'm so sorry
점점 패여만가 너를 잃을수록

Jeomjeom paeyeomanga neoreul irheul surok
Ini semakin menjalar dan menyebar, aku semakin menderita karenamu

제발 다시 안아달라고

Jebal dashi anadallago
Ku mohon peluklah aku


멈춰 있던 나를 깨워줘 멈춰 있던 시간 돌려놔

Meomchwo ittdeon nareul kkaewojwo meomchwo ittdeon shigan dollyeonwa
Bangunkan aku dari kesunyian ini, putarlah kembali waktu dari perhentian yang sunyi ini

어제처럼 그렇게 나에게만 웃어 보여줘

Eojecheoreom geureohke naege man useo boyeojwo
Tersenyumlah padaku seperti yang kau lakukan kemarin

감춰 있던 슬픔 조여와 감춰 있던 아픔 올라와

Gamchwo ittdeon seulpeum joyeowa gamchwo ittdeon apeum ollawa
Kesedihan yang terpendam mulai tergambar, luka yang terpendam mulai terlihat

헤어지잔 말은 아니 아니 아니 아니야

Heeojijan geu mareun ani ani ani aniya
Tidak, tidak, tidak, jangan katakan kata-kata perpisahan itu


간절히 기도하네 listen to the song

Ganjeolhi nan gido hane listen to the song
Aku berharap setulus hati, listen to the song

대답은 나를 울리네

Daedabeun ddo nareul ulline
Dan jawabannya membuatku menangis lagi


날아가는 나를 잡아줘 날아가는 우릴 돌려놔

Naraganeun nareul jabajwo naraganeun uril dolleyowa
Genggamlah aku dan terbanglah bersamaku, mari kita terbang dengan bebas

떠다니며 잡히지 않아 너를 붙잡지 못해

Deodanimyeo jabhiji anha neoreul buthjabji mothae
Aku tidak bisa terbang bersamu, aku tidak bisa menggenggammu

하루만 살아보려고 깨물었던 나의 입술을

Haruman deo saraboryeogo kkaemureottdeon naui ibsureul
Mencoba tetap hidup untuk satu hari lagi, biting my lips

사라져가 이제는 아니 아니 아니 아니야.

Sarajyeoga ijeneun ani ani ani aniya

Tidak, tidak, tidak, jangan pergi sekarang


Save me from broken time
라라라 라라라 라라라 라라라

Lalala lalala lalala lalala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 Zhy Fanfan

English Translation by: popgasa.com, snsdlyrics.wordpress.com

Indonesian Translation by: Zhy Fanfan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