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꼭은 아니더라도 [Even it’s Not Necessary] - FT Island

꼭은 아니더라도 [Even it’s Not Necessary]
FT Island
꼭은 아니더라도 아주 우연이라도 문득 스치듯 떠오를까요
Ggogeun anideorado aju unyeonirado mundeuk seuchideut ddeooreulkkayo?
You don’t have to but if by chance, would you remember me?
많이 모자랐지만 잠시라도 그댈 웃게 했던
Manhi mojarattjiman jamshirado geudael utge haettdeon nal
I wasn’t talented but I made you laugh for a little while
서툰 사랑에 아팠었겠지만 좋은 기억이 있었다면
한번쯤은 떠오르겠죠
Seothun sarange aphasseottgettjiman joheun gieogi isseottdamyeon hanbeonjjeumeun ddeooreugettjyoI
If you were hurt from our love and there were no good memories, would you remember them at least just once?

나를 닮은 사람 만나면 그땐 기억할까요?
Naureul dalmeun saram mannamyeon geuddaen gieokhalkkayo?
Would you remember me if you meet someone like me?
나와 듣던 노랠 듣는다면 기억할까요?
Nawa deuddeon norael deudneundamyeon gieokhalkkayo?
Would you remember me if you hear the song that we used to listen to?
이름과 같은 사람 만나면 그땐 기억할까요?
Nae ireumgwa gatheun saram mannamyeon geuddaen gieokhalkkayo?
Would you remember me if you meet someone with the same name as me?
꼭은 아니더라도 한번은 나를 기억해줘요
Ggogeun anideorado hanbeoneun nareul gieokhaejwoyo
You don’t have to but please remember me at least just once

요즘은 어떤가요? 그대 안부를 묻죠
Yojeumeun eoddeongayo? geudaen anboreul munjyo
How are you lately? I ask about you
이런 말을 듣게 된다면 나를 잊었더라도 혹시 나를 떠올릴수 있을까
Ireon nae mareul deudge dwindamyeon nareul ijeottdeorado hokshi nareul ddeoorrilsu isseulkka?
I wonder if you could hear me, if you forgot me already, could you remember me again?
순간 이라도 행복했다면 내가 이유가 됐다면 한번쯤은 떠올릴테죠?
Han sungan irado haengbokhaettdamyeon naega geu ituga dwaettdamyeon hanbeonjjeumeun ddeoeorriltejyo?
If you were happy for just one moment and I was the reason for that, will you remember me at least just once?

나를 닮은 사람 만나면 그땐 기억할까요?
Nareul dalmeun saram mannamyeon geuddaen gieokhalkkayo?
Would you remember me if you meet someone like me?
나와 듣던 노랠 듣는다면 기억할까요
Nawa deuddeon norael deudneundamyeon gieokhalkkayo
Would you remember me if you hear the song that we used to listen to?
이름과 같은 사람 만나면 그땐 기억할까요
Nae ireumgwa gatheun saram mannamyeon geuddaen gieokhalkkayo
Would you remember me if you meet someone with the same name as me?
꼭은 아니더라도 한번은 기억해줘요
Ggogeun anideorado hanbeoneun nareul gieokhaejwoyo
You don’t have to but please remember me at least just once

나는 다르죠 그댈 닮은 사람 없어도 나는 그댈 기억하니까
Naneun dareujyo geudael dalmeun saram eobseodo naneun geudael gieokhanikka
I’m different, I remember you without meeting someone like you
어디서든 무엇을 해도 나는 기억하니까
Eodiseodeun mueoseul haedo naneun gieokhanikka
I remember you whatever you do somewhere
그대 이름과 같은 사람 없어도 나는 기억하니까
Geudae ireumgwa gatheun saram eonseodo naneun gieokhanikka
I remember you without meeting someone with the same name as you
내가 숨쉬는 동안은 그댈 기억하니까 나는
Naega sumshwineun donganeun geudael gieokhanikka naneun
I remember you while I breathe, I do
뮤직 마스터님이 등록해주신 가사 입니다. 가사수정
Hangeul by: music.daum.net
Romanization by:JH_Nimm
Translation: bbism89 @ Youtube

Comments

Popular This Week

시그리스빌 (Sigriswil) (Full Ver.) - 김경희 (Kim Kyung Hee of 에이프릴세컨드/April 2nd) [Crash Landing on You OST]

Just for a while, I'm pretending like I'm still in the place we were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Day will come and go again No matter where No matter how Wandering about in strange night Won't you be here by me? Now I hold your hands With you I feel alright (How does it feel?)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How does it feel my friend? It's been a long day or night Just for a night I dreamed about the times we had back in the day I was there for you You were there for me We know ------- Source: genie

Popular All the Time

ONESHOOT =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We can’t Separated Yet Black Romance present special JH_Nimm’s birthday 2 A story by JH_Nimm ( http://jh-nimm.blogspot.com , http://www.twitter.com/JH_Nimm ) Title: 아직은 안녕 우린 안돼요 Also known as: We can’t Separated Yet Genre: Romance, Sad, Hurt, Family Rating : T Length : Oneshoot Disclaimer: Ini FF murni hasil dari pemikiran saya dan bukan hasil plagiat. So , jangan di Co-Pas seenak jidat, jangan di re-share tanpa seizin saya dan jangan di plagiat. Ini FF spesial ulang tahun saya. Like it, leave your comment, please… dislike it, don’t bashing, please… NO silent reader! Happy Reading… Gomawo…^^ Back sound      : Evanescence – My Immortal Main Cast: Lee Ji Hyeon EXO M’s Li Jia Heng (Kris) as Wu Yi Fan F(x)’s Victoria as Song Qian EXO M’s Luhan as Xi Lu Han Lee Jung Kwon Wu Xian Hua and other cast   = PROLOG = I want to learn all about you What do you like What do you dislike